보람그룹, 7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상조부문 대상 수상

보람그룹, 7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상조부문 대상 수상

투데이코리아 2024-10-24 14:57:43 신고

▲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가 23일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현경 보람상조애니콜 대표가 23일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이기봉 기자 | 보람그룹이 전날(23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7년 연속으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의 선택은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의 노력이 다시 한번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데이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