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끔찍한 사건 발생... 노래방 업주, 옷 벗겨진 채 의식불명 (고양시)

노래방에서 끔찍한 사건 발생... 노래방 업주, 옷 벗겨진 채 의식불명 (고양시)

위키트리 2024-10-24 11:01:00 신고

3줄요약
노래방 자료 사진. / 뉴스1

70대 여성 노래방 업주를 살해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30대 남성에 대해 수사 중인 경찰이 성범죄 의도가 있었는지 집중 추궁하고 있다.

2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70대 여성 노래방 업주를 마구 폭행하는 등 살해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살인미수)로 A(31) 씨를 전날 긴급체포해 수사 중이다.

A 씨는 전날 오전 2시 40분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의 노래방에서 70대 여성 업주 B 씨를 살해하려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했을 때 B 씨는 머리에 피를 많이 흘리며 의식불명인 상태였다. B 씨 옆에서 범행에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전기포트와 술병 등도 발견됐다.

B 씨는 현재 중환자실에서 치료받고 있다.

B 씨의 옷 일부가 벗겨져 있었던 점 등으로 미뤄 경찰은 A 씨의 성범죄 혐의에 대해서도 집중 추궁하고 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내가 한 것 같긴 하지만, 술에 취해 기억이 안 난다"고 진술했다. 성폭행 시도가 밝혀지면 강도강간 또는 강간미수 등의 혐의가 추가로 적용될 수 있다.

노래방 내부 자료 사진. / 픽사베이

A 씨가 범행 직전 바깥을 두리번거리는 모습이 보안카메라(CCTV)를 통해 확인됐으며, 범행을 저지른 뒤 B 씨의 신용카드 2장과 휴대전화를 훔쳐 도주한 사실도 밝혀졌다.

A 씨는 이후 자신이 거주하는 인근 고시원에 가서 옷을 갈아입고 세탁까지 했다.

또 경찰에 신고된 지 3시간여 만에 검거될 당시에는 지인과 함께 식당에서 순대국밥과 술을 먹고 있었다.

경찰은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중으로 신청할 예정이며, 또 다른 여죄가 있는지도 살펴본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