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라인 다 잡았다…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라인 다 잡았다… 파트너사 거래액 4배↑

머니S 2024-10-24 10:41:51 신고

3줄요약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온오프라인 뷰티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증가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사진=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온오프라인 뷰티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증가했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참여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사진=컬리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의 온오프라인 뷰티행사 뷰티컬리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

24일 컬리에 따르면 컬리는 지난 10일 동대문 DDP에서 첫 오프라인 뷰티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진행하며 동시에 온라인 '뷰티컬리페스타'도 진행했다. 12일 동안 열린 이번 기획전에는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 90개 브랜드 포함 총 411개 브랜드가 4400가지 제품을 최대 82% 할인가로 선보였다.

이번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피토메르, 프레시안 등 '이노베이션관' 참여 브랜드 전체 거래액은 전년 대비 6.6배 증가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거래액은 200배가량 늘었다. 시세이도, 랑콤 등 '프레스티지관'에 참여한 럭셔리 브랜드 거래액 또한 2.6배 이상 늘어났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12일간 5200여개가 판매되며 단일 제품 판매액 1위를 기록했다. 시중 대비 저렴한 가격에 1개만 사도 무료배송 혜택이 더해지면서 구매 매력도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됐다. 카테고리별로는 스킨케어 거래액 성장율이 38%p로 가장 많이 증가했다. 이어 ▲메이크업(30%p) ▲바디케어(26%p) ▲명품뷰티(23%p) 순으로 나타났다.

일평균 컬리몰 방문자 수 또한 5배 이상 늘었다. 이중 뷰티컬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20% 가까이 차지했다. 신규 고객 확보 측면에서도 소기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됐다.

컬리 관계자는 "2만여명이 즐긴 컬리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까지 이어지며 참여 파트너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훌륭한 파트너사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