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국숫집 아르바이트 근황 … "민폐될까 걱정"

이지현, 국숫집 아르바이트 근황 … "민폐될까 걱정"

머니S 2024-10-24 10:22:44 신고

3줄요약

이지현이 국수집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지현 유튜브 캡처 이지현이 국수집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이지현 유튜브 캡처
걸그룹 쥬얼리 멤버 이지현이 국수집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현은 최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이지바이브'(EASY VIBE)를 통해 국수집 창업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일상 브이로그를 업로드했다.

국수집 창업을 고민하던 이지현은 "저도 노후계획에 대해서 많은 생각도 하고 걱정도 한 만큼 많은 고민들이 있었다. 장사를 고민 안 해본 건 아닌데 너무 힘든 일이 아닐까 생각을 해서 엄두가 나지 않았다. 이런 기회를 통해 배워보는 건 정말 좋은 기회인 거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이지현은 요식업 종사자의 필수 준비물인 보건증을 발급받기 위해 병원에 방문하는 등 본격적인 창업을 위한 준비에 돌입했다. 특히 창업 전 일을 배워보기 위해 국수집에서 생에 첫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이지현은 "처음으로 일을 하게 됐다. 민폐를 끼칠까 봐 걱정이 된다"고 말했지만, 우려와 달리 주부 10년 경력 다운 능숙한 조리 솜씨를 선보였다. 밀려오는 주문들의 레시피들을 완벽하게 숙지함은 물론, 빠른 속도로 조리해 내놓으며 식담 점장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아르바이트가 끝난 후 이지현은 "손과 몸, 디테일한 것들이 익으면 가게를 적은 평수로 한다면 충분히 (창업도) 가능할 거 같다"라며 식당 운영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또한 직접 부동산을 방문하며 발품을 파는 등 식당 창업을 위한 장소 물색에 나섰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