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 참여... 글로벌 공략 가속

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시알 파리 2024' 참여... 글로벌 공략 가속

뉴스락 2024-10-24 09:47:47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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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객들이 칵테일 시음존에서 롯데칠성음료 제품 베이스 칵테일을 시음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관람객들이 칵테일 시음존에서 롯데칠성음료 제품 베이스 칵테일을 시음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된 식품 박람회 ‘SIAL Paris 2024’(이하 시알 파리)에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제로 슈거 트렌드를 반영한 두 제품은 ‘시알 혁신상 셀렉션’으로 선정돼 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시알 파리는 프랑스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전 세계 식품 기업들이 참여해 식품 트렌드와 혁신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7500여 개의 참가 기업과 약 30만 명의 방문객이 모인 자리로,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 새로 등 다양한 제품을 알리며 국제 무대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및 바이어와 소통했다.

자사의 음료와 주류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시음존을 운영하여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과 굿즈 증정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했다. 또한 바이어 상담을 통해 롯데칠성음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진출에 대해 논의했다.

박람회 운영 기간 동안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2만여 명이 방문했고 유럽, 아시아, 중동, 북중미, 남미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의 관심이 이어지며 약 500여 건의 상담이 이뤄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밀키스 제로와 새로 뿐만 아니라 ‘칠성사이다’, ‘탐스’, ‘롯데 알로에베라’, ‘순하리’, ‘별빛청하 스파클링’, ‘순하리 레몬진’ 등을 선보였다. 특히 ‘크러시’는 시원함과 청량함으로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호평을 받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당사의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지니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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