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의 신혼여행 목격담이 공개됐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행 간 조세호'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탈리아 남부로 추정되는 거리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조세호와 그의 와이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사람은 가벼운 여행 가방만 가지고 길거리를 걷고 있었다.
조세호, 이탈리아 남부에서 신혼여행 중.. 커플룩 눈길
특히 조세호와 와이프는 똑같은 디자인의 샤넬 카디건을 커플룩으로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샤넬 캐시미어 스트라이프 카디건으로, 지난해 기준 약 720만 원에 판매됐다. 블랙핑크 제니가 공항에서 선보이기도 한 옷이다.
조세호의 신혼여행 포착 사진에 많은 누리꾼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이들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 갔군요", "조세호 신혼여행 너무 행복해 보인다", "샤넬 카디건 커플룩이라니", "키 차이가 엄청나네요", "조세호 뒷모습 너무 귀엽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같은날,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도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신혼여행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이탈리아 남부의 곳곳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었다. 사진은 와이프가 찍어준 것으로 보였다.
조세호, 10월 20일 결혼
한편 지난 20일, 조세호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유재석을 비롯해 전유성, 남창희, 김범수, 태양, 민효린, 거미, 이동욱, 지드래곤, 이승기, 박신혜, 슈퍼주니어 은혁, 규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결혼식이 끝난 후,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이 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결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두 사람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보내주신 축복 한아름 안고 감사히 행복하게 살아갈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