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과일 생산·유통 기업 돌(Dole)코리아가 심장병 예방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이 주최하는 '2024 한 걸음 더 걷기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한 걸음 더 걷기 대회'는 심장병 예방 필요성을 알리고 심장병 환자를 후원하기 위해 한국심장재단이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개최되며 약 3㎞ 코스의 걷기 대회와 더불어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축하공연, 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돌코리아는 참가자들이 행사에 즐겁게 참여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선다. 비타민B1, B6, C, 섬유질 등 심장병 예방에 효과적인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스위티오 바나나(2입봉)'와 함께 양말을 각각 1500개씩 후원한다. 이외에도 행사를 다방면으로 지원하며 심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쓸 계획이다.
CSR을 담당하는 류미선 돌코리아 인사총무팀 이사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프리미엄 청과를 선보이는 대표 과일 생산·유통 기업으로서 뜻깊은 후원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