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안 믿겨"…김혜수·김희애→최은경까지, 관리의 여신들이 빠진 운동은?[PICK★]

"50대 안 믿겨"…김혜수·김희애→최은경까지, 관리의 여신들이 빠진 운동은?[PICK★]

pickcon 2024-10-23 17:46:04 신고

3줄요약
사진: 김혜수, 김완선, 미나, 최은경 인스타그램

나이가 무색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 꾸준한 관리와 노력으로 얻어진 이들의 아름다움은 부러움의 대상이다. SNS를 통해 자기관리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스타 중, 50대 나이에도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이들이 있다. 뭇 여성들의 워너비인 이들의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엇일까.

◆김완선·김서형·최은경, 필라테스에 빠진 스타들

사진: 김완선, 최은경, 김서형 인스타그램

김완선(55)은 데뷔 이후 현재까지 40kg 대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매거진 '우먼센스' 인터뷰에서 식단 관리뿐만 아니라 수시로 스트레칭을 하고 일주일에 한 번 등산을 한다고 전한 바 있다. 이후 2022년 '사과꽃' 활동 당시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파격 의상을 언급하며 "이 사진을 찍고 안 되겠다 싶어서 그다음부터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최은경(51)은 복근 자랑에 한창이다. SNS에 레깅스와 브라톱만 입은 채 운동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하고 있는 것. 유튜브를 통해 최애 운동으로 필라테스를 꼽은 그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를 수준급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자랑했다. 그뿐만 아니라 프리 웨이트까지 함께 하며 얻어진 초콜릿 복근을 뽐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슬림한 몸매를 가진 김서형(51)은 지난 1월 웹 예능에 출연해 "번아웃이 와도 운동 루틴만큼은 지켰다"라고 밝힐 정도로 운동 마니아다. 일주일에 세 번 필라테스를 하고 한강 산책과 자전거를 탄다며 군살 없는 몸매 비법을 전했다.

◆ 수중 운동으로 건강 챙긴 김혜수·김희애

사진: 김혜수, 김희애 인스타그램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관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수중 운동을 찾는 스타도 있다. 김혜수(54)는 올여름 수중 러닝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물속에서 뛰고 있는 김혜수는 무더위를 피하면서 유산소와 관절까지 챙긴 운동으로 이목을 끌었다. 평소 시간만 나면 걷기 운동을 하는 모습도 공개한 그는 50대가 믿기지 않는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김희애(57)는 최근 프리다이빙에 도전한 근황을 전했다. SNS를 통해 필라테스 등 주로 실내 운동을 해온 김희애는 지난 8월 "새로운 취미 초보 다이버"라며 프리 다이빙에 도전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바다 깊숙한 곳까지 유영하는 모습을 공개, 점차 늘어난 실력과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 47kg 인증한 엄정화가 빠진 복싱

사진: 엄정화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엄정화TV' 캡처

최근 4kg를 감량했다고 밝힌 엄정화(55)는 요즘 복싱 삼매경이다. 유튜브 채널 '엄정화TV'에서 엄정화는 "보통 운동을 계속하면 지루한데 이건 지루할 틈이 없다"라며 복싱을 배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엄정화는 하루에 복싱뿐만 아니라 줄넘기와 코어 운동까지 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엄정화는 3분 만에 부기 빼는 운동 루틴과 피부 관리 루틴까지 낱낱이 공개하며 뭇 여성들의 워너비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신체 나이 20대인 미나, 폴 댄스까지 섭렵

사진: 미나 인스타그램

올해 52세인 가수 미나는 몸매 관리 끝판왕으로 꼽히는 스타 중 하나다. 2002년 '전화받어'로 데뷔할 당시부터 탱크톱을 소화하며 육감적 몸매를 뽐냈던 미나는 현재 더 탄탄해진 근육질 몸매를 갖고 있다.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 함께 있어도 나이 차이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미나는 꾸준한 헬스 트레이닝과 폴 댄스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365일 장착하고 있는 복근과 성난 등근육이 미나의 운동 열정을 입증한다. 근력에 유연성까지 겸비한 미나는 여전한 댄스 실력까지 뽐내고 있다.

◆ 김지호, 요가 8년째 수련 중

사진: 김지호 인스타그램

김지호(50)는 고난도 요가를 소화할 만큼 요가에 진심인 스타다. 최근 TV CHOSUN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그는 요가를 수련한지 8년이 됐다고 밝히며 요가 사랑을 드러냈다. SNS를 통해 요가로 다져진 복근과 군살 제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그는 운동 일지를 공개하며 요가 전파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꾸준한 관리로 전성기 못지않은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는 스타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약할 이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