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수요입점회 1~9월 거래액 전년比 2배↑

29CM, 수요입점회 1~9월 거래액 전년比 2배↑

아주경제 2024-10-23 17:25:27 신고

3줄요약
셀렉트샵 29CM의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콘텐츠 수요입점회 사진29CM
셀렉트샵 29CM의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콘텐츠 '수요입점회' [사진=29CM]

셀렉트샵 29CM는 수요입점회의 올해 1~9월 전체 거래액이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9CM는 수요입점회 인지도 상승이 거래액 성장에 영향을 줬다고 평가했다. 29CM는 지난 5년간 매주 수요일마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꾸준히 소개해 왔다. 이에 수요입점회에 문을 두드리는 브랜드가 급증한 것이다.

브랜드가 늘자 소비자 발길도 많아졌다. 29CM 측은 "새로운 브랜드를 탐색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올해 7~9월 수요입점회 사용자 수는 작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 3분기까지 여성 패션 카테고리 누적 거래액은 지난 2022년 동기간보다 약 130% 성장했다"고도 덧붙였다.

지난 2019년 첫선을 보인 수요입점회는 29CM가 고객에게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지난달까지 총 209회 진행했다.

29CM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로운 패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29CM는 정체성이 분명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들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요입점회를 신진 브랜드의 유통사 데뷔 무대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