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 안 싸우는 비결=유연... “사과 1초 만에”

트리플에스 VV, 안 싸우는 비결=유연... “사과 1초 만에”

일간스포츠 2024-10-23 16:59:09 신고

3줄요약
트리플에스 Vision@ry Vision(이하 VV) 김유연이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앨범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히트 더 플로어)’는 소녀들에 대한 편견. 특히 외모를 통해 갖게 되는 편견을 타파하고 쓰러져도 다시 또 일어나서 증명하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붐뱁과 하이테크 댄스를 결합해 특별함을 탄생시켰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10.23/


트리플에스 댄스 디멘션(유닛) VV가 다인원임에도 불구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비결을 언급했다.

2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트리플에스 VV는 오후 6시 첫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VV는 리더 정혜린, 김유연,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코토네, 곽연지, 니엔, 박소현, 신위, 린, 지연까지 총 12명이다.
트리플에스 Vision@ry Vision(이하 VV) 박소현이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앨범 ‘Performante(퍼포만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히트 더 플로어)’는 소녀들에 대한 편견. 특히 외모를 통해 갖게 되는 편견을 타파하고 쓰러져도 다시 또 일어나서 증명하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붐뱁과 하이테크 댄스를 결합해 특별함을 탄생시켰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10.23/

소현은 “사람이 많다 보니까 서로 평가나 판단을 하려고 하지 않는 게 우리 팀워크의 비결”이라면서 “특히 유연 언니가 팀 내 제일 맏언니임에도 불구하고 사과할 때 주저함이 없다. 덕분에 막내나 중간 나이의 친구들이 의견을 더 편하게 말하고 격의가 없어지는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유연은 소현의 말에 “실제로 사과가 1초 안에 나오는 편이다. 무슨 일이 생기면 ‘어 미안’하고 그냥 사과한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이어 “VV는 전체 인원(24명)의 절반이긴 하지만 여전히 타 걸그룹에 비교하면 다인원이다. 이게 VV만의 차별점이 될 것”이라고 앨범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VV의 첫 앨범 ‘퍼포만테’는 하이-테크 댄스, 보이시, 레벌업을 핵심 키워드로 만들어졌다. 타이틀 곡 ‘히트 더 플로어’를 비롯해 이탈리아 댄스튠 트랙 ‘에클레어’ 열두 가지 감정을 그린 ‘트웰브 링스’ 등 총 10곡이 실렸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