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연초부터 준비한 김장용 절임배추 사전예약에 본격 돌입한다.
이마트가 10월25일부터 31일까지 1주간 일반 절임배추와 이마트 단독으로 운영하는 베타후레쉬 절임배추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 절임배추는 이마트 전점 4만 박스 한정, 베타후레쉬 절임배추는 전점 3만 박스 한정으로 총 7만 박스를 예약 판매한다.
절임배추는 1박스당 20kg로 11월14일부터 12월14일까지 약 한 달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수령 받을 수 있다.
이마트가 연초부터 준비한 김장용 절임배추 사전예약에 본격 돌입한다. © 이마트
올해 배추값은 지난 여름부터 이어진 이상기후로 인한 물량 부족으로 '金배추'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고공행진을 이어갔다. 게다가 가을배추 정식시기까지 이어진 폭염과 가뭄, 그리고 폭우로 최근까지도 작황이 좋지 않아 김장철 배추 대란에 대한 우려도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
이마트는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지난해보다 1만 박스, 200톤가량 늘어난 7만 박스의 절임배추 물량을 확보했다.
연초부터 전국 배추 산지를 누비며 사전계약을 체결해 충분한 절임배추 물량을 확보하고, 이후로도 지속적인 품질관리에 힘쓴 덕분이다.
반면, 가격은 지난해보다 한층 낮췄다. '일반 절임배추(20kg/박스)'는 매장 픽업 기준으로 1박스당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5000원 할인해 행사가 2만9800원에 전점 2만 박스 한정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매장 픽업 시 이마트앱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e머니 3000점을 적립해준다. 이는 지난해 이마트 최저가보다 10% 저렴한 수준이다.
일반 배추는 해남, 문경 등의 주 산지에 HACCP 인증을 받은 절임배추 공장을 확대해 계약재배지와 운송거리를 단축하는 등 물류 비용을 최소화해 가격을 절감할 수 있었다.
이마트에서 단독 운영하는 '베타후레쉬 절임배추(20kg/박스)'도 동일한 조건인 매장 픽업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행사가 3만9800원에 e머니 3000점을 적립해 최종 혜택가 3만6800원이다. 이는 지난해 이마트 최저가와 동일하다.
베타후레쉬 품종은 일반 배추보다 크기는 다소 작지만 뿌리가 노랗고 식감이 더 아삭해 쉽게 무르지 않는 강점이 있다. 일반 배추 대비 생육기간이 길어 재배가 어렵지만 이마트가 전량 매입하기 때문에 농가는 양질의 배추 재배에 집중할 수 있다.
지난해 베타후레쉬 절임배추의 인기로 인해 올해는 새로운 산지를 발굴해 재배면적을 늘렸고, 산지가 다양해짐에 따라 기상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
한편, 올해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절임배추 매장 픽업 혜택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에 매장 픽업을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브랜드 돈육 앞다리/깐마늘 전품목/고춧가루 전품목/천일염 전품목' 등 김장 부재료 10% 할인쿠폰을 이마트 앱을 통해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4일,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개발한 '블랙서클 하이볼(오리지널/레몬, 350ml)' 2종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평소 유명한 애주가로 잘 알려진 신동엽과 함께 '블랙서클'의 첫 번째 상품으로 하이볼 2종을 공개하며,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주류 시리즈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상품 전면에 자리잡은 '블랙서클(Black Circle)'은 본격적으로 위스키를 즐겼던 1800년대에 술병에 동그라미를 그려 넣어 '컬러 서클(Color Circle)'을 통해 술을 기억했던 데서 유래했다.
이러한 역사를 토대로 스코틀랜드나 아일랜드 위스키의 등급을 '레드' '그린' '골드' '블랙' 등의 컬러로 표현하는 것에서 그 흔적을 찾을 수 있다.
블랙서클 시리즈는 모든 색의 등급을 뛰어넘어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술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블랙서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블랙서클 하이볼'은 국내 하이볼 시장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탄생했다.
블랙서클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을 수 많은 주류 중 '하이볼'로 선정한 데는 최근 몇 년 새 과도한 음주 보다는 가볍고 편안하게 술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주류 소비를 주도하는 2030세대에서 도수가 높지 않은 하이볼을 선호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는 점에서 찾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서클 하이볼 2종은 방송인 신동엽과 세븐일레븐이 손잡고 상품 기획 단계부터 전 과정에 참여해 지금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제대로 된 위스키 하이볼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
애주가 신동엽과 함께 준비한 만큼 기타주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상품들과는 달리 오리지널 스카치 위스키 원액(약13.5%)을 아낌없이 사용했다. 위스키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향과 풍미가 돋보이며, 비교적 낮은 도수(알코올 함량 5%)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비교적 일본여행 경험이 많은 2030 세대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성숙한 하이볼 문화가 자리잡은 일본에서 생산해 수입하는 상품으로 일본 본토의 '진짜' 하이볼 제조 방식 그대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블랙서클 하이볼 오리지널'은 청량하고 신선한 탄산감을 극대화해 일본 현지의 이자카야에서 주문 즉시 제조한 하이볼을 즐기는 듯한 풍미를 표현했으며 특유의 은은한 위스키 향을 느낄 수 있다. '블랙서클 하이볼 레몬'은 오리지널대비 탄산감을 낮추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조한 상품으로 전통 스카치위스키의 고급스러운 맛을 곧바로 뒤따르는 레몬의 상큼함이 특징이다.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팔고, 10월 끝자락에 어울리는 풍성한 제철 먹거리도 최적가에 선보인다.
먼저 마트에서 8대 카드로 결제 시 '농협안심한우(100g)' 전 품목을 50% 할인가에 담아 갈 수 있으며, 28일부터 3일간은 한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이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팔고, 10월 끝자락에 어울리는 풍성한 제철 먹거리도 최적가에 선보인다. © 홈플러스
아울러, 고기 요리에 빠질 수 없는 '쌈밥집 쌈채소(팩)' '구이용 모듬버섯(팩)'은 멤버십 회원 대상 2000원대에, 오뚜기 라망 구워먹는 치즈(125g) 1+1으로 선보인다.
제철을 맞은 신선 먹거리도 동기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골드 망고를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베트남산 '께오망고(조기품절 가능)'를 4개 9000원대에 판다. 얇은 껍질에 씨가 작아 풍부한 과육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베트남 현지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품종으로 소금에 찍어 먹기도 하며 태국 망고 대비 가성비가 좋다.
내식, 대용량, 저열량 등 각종 먹거리 트렌드를 반영한 'M.E.A.L. 솔루션' 행사도 지속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한돈 냉동 돼지고기(전품목, 서귀포점 제외)'는 멤버십 특가로 최대 50% 할인하며, '닭가슴살(10여 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에, '파스타 소스(20여 종)'와 '스파게티면(11종)/또띠아'는 모두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AI 가격혁명'도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빗물을 조절하는 특수 원단 '타이벡'을 활용해 풍부한 일조량으로 더욱 달콤한 '햇 제주 타이벡 밀감' '보먹돼 삼겹살/목심', 분감자로 불리며 포슬한 식감이 뛰어난 '상주 두백 감자' 등이다.
'철원 오대쌀(10kg)' '꽃보다 오징어 슬라이스(160g)' '동원 딤섬 샤오롱바오(390gX2입)'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그룹 '세븐틴'의 팝업스토어가 또 한 번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10월25일부터 11월5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시즌3를 선보인다.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세 시즌에 걸친 '아티스트-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은 세븐틴 멤버들 개개인이 자신만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 만든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은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등 다섯 명의 멤버가 상품(머치)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했다.
지난해 9월 시즌1 첫 팝업을 시작으로 올 3월 시즌2까지 문전성시를 이루며 많은 고객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시즌3 팝업은 앞선 시즌의 인기 상품들도 함께 준비해 가장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센트럴시티 1층 팝업 전용 공간 '오픈 스테이지'와 지하 1층 행사장으로 공간을 나눠 진행한다.
1층 오픈 스테이지 쇼룸에서는 멤버들이 취향을 반영해 제작에 직접 참여한 상품을 오프라인
최초로 소개하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븐틴의 다양한 공식 상품들을 마련했다.
평소 요리를 좋아하는 멤버 민규는 냄비와 프라이팬 세트를 선보인다. 민규가 직접 개발한 감자 모양의 캐릭터 '김자(KIMJA)'와 'I'M NOT A POTATO'라는 문구를 담아 귀여움을 더한 로브도 제작했다.
사진 촬영이 취미인 멤버 도겸은 그동안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들로 구성된 포토북과 도겸을 닮은 강아지 캐릭터 모양의 '도아(DOA)인형'을, 운동과 자기 관리에 진심인 멤버 승관은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운동 가방과 하트 모양으로 제작한 괄사를 각각 선보인다.
멤버 버논은 본명인 한솔(HANSOL)을 각인한 화병과 내열 이중컵을 만들었고, 디노는 하루의 위로를 받고 싶을 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우디 머스크향 향초와 와인잔·코스터 세트를 마련했다.
오픈 스테이지 팝업 공간은 13명 멤버와 연관된 작은 소품들을 배치해 세븐틴을 떠올릴 수 있도록 조성했고, 상품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로그 영상과 화보도 전시한다.
시즌3 공식 상품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이후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팝마트'가 풍요의 계절 가을 및 할로윈 시즌을 맞아 키덜트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팝마트를 좋아하는 충성 고객을 비롯해 매장을 직접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팝마트는 최근 할로윈 테마로 발매한 인기 신상품 2종의 디자인을 활용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팝마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할로윈 파티 시리즈 판박이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티커는 인기 캐릭터 '라부부' '디무' '몰리'로 제작돼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등에 활용 가능하다.
발매 전부터 팝마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보인 '디무 태양과의 포옹 블리스터' 디자인으로 제작된 '핸드폰 거치대'와 '라지 핸드백'도 각 채널별 구매 조건에 따라 증정된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채널별로 상이하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매장 내에서 '몬스터를 찾아라'는 콘셉트 아래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백을 들고 있는 스태프를 찾아 팝마트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후 Trick과 Treat 중 하나를 선택하면 피규어와 판박이 스티커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SNS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댓글 프로모션과 팝마트 할로윈 스티커 꾸미기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MCM이 시그니처 향수인 'MCM 오 드 퍼퓸'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을 선보였다. 정교하게 세공된 약 11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돼 있는 이 초호화 에디션 퍼퓸은 크리스털이 반짝이는 특별한 글래스 소재의 스타크 백팩 보틀이 특징으로, 전 세계 단 150개 한정으로 출시됐다.
기존 MCM 오 드 퍼퓸 향수를 럭셔리 퍼퓸 농도로 재탄생시킨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은 따뜻하고 강렬한 향을 매혹적으로 선사한다. 장시간 지속되는 플로럴 우디 향 속에는 생생한 라즈베리 향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직접 수확한 자스민 향, 세련된 생분해성 앰브록스 슈퍼의 우디 노트가 어우러져 있다.
또한 비건 포뮬러로서 77% 이상의 생분해성 성분과 87% 이상의 그린 케미스트리 원칙으로 만들어진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지속 가능한 향수의 미래를 지향한다.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을 담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케이스는 베를린 골드 색상의 오토마르 트래블 케이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고급스러운 본질을 반영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됐다. 클래식 디자인의 고유한 크기와 기능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실용성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MCM이 시그니처 향수인 'MCM 오 드 퍼퓸'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을 선보였다. © MCM
한편, 전 세계 단 150개만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 '퍼퓸 컬렉터 에디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퍼퓸'은 MCM 청담 HAUS, MCM 롯데 잠실, MCM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한옥문화갤러리 '호경재'에서 '이케아 코리아, 10년의 여정–한옥과의 대화' 특별 전시를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디자인하우스의 라이프스타일 잡지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 주관하는 '2024 행복작당 북촌'의 일환으로 열린다. 10회차를 맞은 '행복작당'은 한옥 및 문화 공간과 국내외 리빙 디자인 브랜드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행사다. 23일은 VIP 초청자를 위한 브랜드데이로, 24~26일은 네이버 예약 유료 구매자 및 '행복이 가득한 집' 구독자 관람이 진행된다.
이케아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전시 '이케아 코리아, 10년의 여정–한옥과의 대화'는 한국 사람들의 집에서의 생활과 함께하는 이케아의 과거, 현재, 미래를 그린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이케아 홈퍼니싱과 한국 전통 가옥인 한옥의 조화를 통해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한국 사람들의 일상과 호흡하는 이케아의 여정을 선보인다.
별채에서 시작해 사랑채, 안채로 이어지는 전시는 공간별 주제를 바탕으로 한국 사람들을 위한 홈퍼니싱 영감을 제공하는 이케아의 시간을 담았다.
'첫 만남의 설렘'을 표현한 별채는 뒤토그(DYTÅG) 커튼을 활용해 만든 방석과 조각보 등 한국의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요소를 통해 10년 전 이케아가 처음 한국 사람들의 집에서의 생활을 만났을 때의 기대감을 나타낸다.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주제로 한 사랑채는 지난 10년간 이케아가 한국 사람들에게 자신의 뿌리인 스웨덴의 정체성을 소개해 온 시간을 상징한다.
간결함이 돋보이는 뫼르뷜롱아(MÖRBYLÅNGA) 테이블 및 벤치부터 과감한 패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트란드몬(STRANDMON) 윙체어 및 풋스툴까지 이케아를 대표하는 홈퍼니싱 제품과 한옥 특유의 여백의 미가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대화를 나눈다.
마지막 공간인 안채는 '완전한 융합'을 표현한다. 이케아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 제품인 포엥(POÄNG) 로우백암체어, 뒤블링에(DYVLINGE) 회전암체어 등 클래식한 디자인의 홈퍼니싱과 평화로운 한옥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모습이 앞으로의 10년, 나아가 더 먼 미래에도 한국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들어 갈 이케아의 미래를 보여준다.
이케아 전시 공간인 호경재를 엿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25일 오전 10시에는 한국 꽃꽂이의 맥을 잇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오흥경 호경재 대표가 베레크나(BERÄKNA) 그릇을 활용해 한국 꽃꽂이의 기원과 역사를 소개한다.
본 행사는 디자인하우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클래스 유료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프랑스 최대 드럭스토어인 '까레오페라(Carre Opera)'가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국내 첫 직판매로, 3000여개의 파리 현지 인기 상품을 G마켓 해외직구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다.
'까레오페라'는 파리 9구역 중심에 위치한 150년 전통의 파리지앵 드럭스토어다.
뷰티, 건강식품, 헤어/바디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파라샵(Para Shop)' 형태로, 파리 여행 필수 관광코스로 입소문 날 정도로 인기 브랜드다.
G마켓과 까레오페라는 국내 판매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G마켓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활동과 서비스 협력을 진행한다.
이번 공식 입점을 통해 3000여개 이상의 현지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라로슈포제 △달팡 △바이오더마 △필로르가 △눅스 △유리아쥬 △NHCO영양제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오는 27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7% 즉시할인혜택'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carreopera'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시몬스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특급호텔 침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고객 체험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매장 규모도 기존보다 2배 이상 넓어졌고,
체험 가능한 침대 수도 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 재건축 단지인 올림픽파크포레온(옛 둔촌 주공)과 인접해 있어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을 선보였다. © MCM 시몬스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시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 시몬스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의 켈리(Kelly), 데보라(Deborah), 루씰(Lucile), 로렌(Loren)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도 진열돼 취향 및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아를라(Arla)' '바이아(Vaia)' '라시드(Rasid)' '올로(Olo)'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침대와 프레임 사이즈 역시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적합한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대형 사이즈부터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까지 폭넓게 마련했다.
특히 퀸(QE), 슈퍼싱글(SS)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결합해 신혼 침대부터 신생아 시기 아기 침대, 수면 독립 이후 자녀 침대로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베드를 구현하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잠실점에서는 시몬스가 진행하고 있는 정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여기에 시몬스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예비부부에게 유용한 '요즘 부부 AI LIFE'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삼성닷컴에서 온라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시몬스 매장에서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영수증과 쿠폰을 지참해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한편, 시몬스는 최근 뷰티레스트 컬렉션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을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해당 키워드를 실천하는 국내 침대 브랜드는 시몬스 외에 N32뿐이다.
특히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랜드 메가위크'를 오는 11월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 메가위크'는 이랜드 대표 SPA 브랜드 △스파오 △미쏘 △로엠 △후아유 △슈펜 △클라비스 △폴더 △에블린 총 8곳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니트, 카디건 등 간절기에 입기 좋은 상의부터 가방, 신발 등 패션 잡화, 패딩, 플리스 재킷 등 겨울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선 구독자 76.2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아옳이'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리에이터 아옳이는 영상에서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겨울 코디를 제안하며, 착장 상품은 기획전 기간 동안 지그재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너도 다양하다. 인기 상품 30개를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단독 특가', 카테고리별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특가', FW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하이라이트',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반값 특가' 등을 운영한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저녁 6시에는 선착순 500명에게 25% 쿠폰을 지급한다. 지그재그에서 첫 구매하는 고객과 해당 브랜드 상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각각 최대 30%,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정오에 오픈하는 '0원 특가' 이벤트도 있다.
오는 10월31일까지는 매일 밤 10시에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늘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출연해 이랜드 SPA 브랜드 상품을 전반적으로 소개하며, 24일부터는 '스파오' '폴더' '클라비스' '후아유' '에블린' '스파오' '슈펜' '클라비스' 순으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지그재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쿠팡이 오는 27일까지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수면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잠옷, 수면안대, 베개,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면 관련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코튼하임 피톤치드 3% 편백 오일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코지라벨 무지 롱 논슬립 보온 수면 니삭스 △글램공감 팰리스 긴팔 파자마 세트 등이 있다.
다양한 특별 코너도 마련했다. '수면 브랜드존'에서는 자주·도씨·씰리·좋은느낌·더블유드레스룸 등 수면 관련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언더웨어, 생리대, 기저귀, 침구, 매트리스 등 총 1000여개 상품을 특가에 마련한 ‘수면상품 특가관'과 인기 상품을 키워드별로 모은 '인기 키워드 상품관'도 구성해 고객들이 수면 환경 개선에 필요한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키즈관 FW 세일 기획전'도 진행한다. 타티네쇼콜라·래핑차일드·밍크뮤·블루독·빔보빔바 등 2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앙뉴 멀베리 구두, 블루독베이비 스윗 체크 바디수트 세트, 밍크뮤 케이블 카라 니트 가디건, 베네통키즈 글리터 리본 슬립온, 알로봇 베이직 긴소매 티셔츠 등이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망산오지봉, 구채구 오채지 등 최근 주목받는 중국 자연 관광 명소를 반영한 중국 패키지 여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망산오지봉과 구채구의 오채지는 장가계와 황산만큼이나 사랑받는 중국 인기 자연 관광 명소다. 산악과 계곡·호수 등 다양한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고, 최근 몇년사이 관광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접근성이 좋아진 덕분에 선호도가 높아졌다.
특히 망산은 장가계와 어깨를 견줄만한 풍광의 국가삼림공원으로, 중국 남부지방에서 유일하게 눈꽃을 볼 수 있어 겨울철 인기 여행 지역으로 손꼽힌다.
인터파크 투어 망산 3박 5일 패키지 상품은 천저우의 작은 장가계라 불리는 망산오지봉 관광을 포함한다. 붉은색 퇴적암이 솟아있는 마황구 대협곡과, 다양한 형태의 봉림 자연경관 및 동굴을 볼 수 있는 봉림소진 관광도 가능해 자연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구채구 4박 5일 패키지 상품은 중국 사천성의 유명 자연관광지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구채구 내 관광이 주를 이룬다. 청록색, 파란색, 노란색 등 5가지 색조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오채지 등 수십 개의 폭포와 호수가 만들어낸 동화같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석가모니가 다녀갔다고 유래된 자갈 폭포 모니구 관광도 포함된다. 중국 사천성을 대표하는 문화유산인 변검을 소재로 한 변검쇼도 선택 관람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25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 김하림을 특별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을 실시한다.
김하림은 최고 권위의 바텐더 대회 '2024 월드클래스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한 국내 최고의 바텐더다. 지난 9월 열린 월드클래스 글로벌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기도 했다. 김하림 바텐더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개최된다. 김하림 바텐더가 직접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25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 김하림을 특별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을 실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은 김하림 바텐더만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맛과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츠 고 피크닉(Let's Go Picnic)'은 월드클래스 코리아 대회에서 극찬을 받았던 칵테일 '돈 블루밍'을 재해석한 메뉴로 봄 소풍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향이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포 아모르(Pour Amor)'는 고소한 아가베와 한국 오곡의 맛이 조화를 이뤄 색다른 풍미를 자아낸다. '프롬 디 어스(From The Earth)'는 자연에서 자란 아가베로 만든 테킬라 '돈 훌리오 1942' 특유의 오크 향에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이달 23일,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와 함께 월클데이(World Click Day)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월클데이는 매 짝수달 23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특별상품을 판매하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기획전이다. 이번 월클데이에는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한 '브레드 크리스마스 월드' 콘셉트의 유아동 동반 가족용 객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조식 상품은 객실 1박에 특별히 준비된 브레드 이발소 조식 세트를 더했다.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토스트와 시리얼,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조식과 함께 브레드 이발소의 주요 캐릭터인 윌크가 그려진 텀블러 1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조식은 룸서비스로 제공돼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조식 불포함 상품은 패밀리형 객실 1박에 한정판으로 제작된 브레드 이발소 크리스마스 키링을 증정한다. 키링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윌크와 마카롱 중 무작위로 제공된다.
특히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 예정인 월클데이 객실 패키지 구매객 중 별도의 설문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0팀은 당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분장의 산타가 객실로 직접 찾아가 선물 증정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사한다.
이와는 별도로 월클데이 객실 상품 구매 인원 중 총 10팀에게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 브레드 이발소 인형, 클럽 라운지 객실 업그레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객실 외에도 내달 30일까지 웰컴 하이볼(성인 인당 1잔)을 포함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점심 혹은 저녁식사를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식음 상품도 월클데이 기간 동안 예약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대한결핵협회와 준비한 '따뜻한 동행' 이벤트의 일환으로 10월 월클데이 수익금 중 일부를 협회에 기부해 온정을 나눌 예정이다. 월클데이 상품 투숙객에게는 협회에서 발행한 크리스마스 씰과 배지를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전문 인솔자와 함께하는 '중남미 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남미 여행 수요 확대를 목표로 기획된 행사로, 11월13일과 15일 양일간 노랑풍선빌딩에서 오후 2시30분에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15년 이상의 중남미 인솔 경력을 가진 전문 인솔자가 직접 중남미 지역의 매력, 여행 팁, 패키지 상품의 기획 의도, 타사 상품과의 차별점 등을 소개하며, 고객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될 중남미 여행 상품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칠레, 멕시코 등 중남미 주요 국가들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4개국 13일, 5개국 17일, 6개국 22일 일정으로, △이과수 폭포 △브라질 예수상 △마추픽추 △페리토 모레노 빙하 등 중남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포함해 각국의 매력을 깊이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노옵션·노쇼핑' 구성이 특징으로, 고객들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남미 가이드북 △여행용 슬리퍼 △알파카 볼펜 △콜라겐 젤리 등으로 구성된 '여행용 기프티백'(1인 1개)이 제공된다.
참가 희망자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중남미 설명회 사전 예약 접수' 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해피콜 상담을 통해 1만원의 참가비를 입금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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