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23일 진행된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대형 OLED 출하량을 두고 "TV 전체의 상황은 성장이 제한적이다"며 "이에 고객들은 현재 OLED 중심 하이엔드 프리미엄 제품에 좀 더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TV에 인공지능(AI) 기능을 고도화하는 '밸류업'도 진행중이다"며 "SCM(공급망관리) 재고 상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전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러한 상황을 토대로 대형 OLED 상황이 전년 대비 의미있는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내년에 좀 더 의미있는 수익구조 개선을 위해 메타테크놀로지와 눈건강 기술 등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원가절감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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