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주)락앤락은 지난 20일부터 3일간 진행된 글로벌 컨퍼런스 ‘Laugh&Loud 2024’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은 지난 2010년부터 독일,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글로벌 사업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해왔다.
베트남 호치민 ‘쉐라톤 사이공 그랜드 오페라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세계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Connect to Neighbor’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락앤락과 글로벌 파트너사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영국, 독일, 남아프리카공화국, 멕시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5개 국가의 파트너사들이 참석했으며 베트남 현지 브랜드 스토어와 생산 공장을 견학하는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브랜드 스토어에서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메트로 카페’ 텀블러 등 락앤락의 주요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었다.
메인 행사에서는 락앤락의 2025년 글로벌 비전 발표가 진행됐으며 이어 글로벌 마케팅 운영모델 전략, 신제품 및 글로벌 리테일 가이드 소개, 글로벌 이커머스 트렌드와 전략 등의 세션이 진행됐다.
락앤락 관계자뿐만 아니라 대만, 독일, 아랍에미레이트 등에서 방문한 주요 파트너사에서 직접 영업, 마케팅 성공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김영일 락앤락 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Laugh&Loud 2024가 세계 각국의 주요 거래선과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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