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CJ올리브영이 ‘올영라이브’ 전용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23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올영라이브는 지난 2019년 10월부터 선보인 자체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이다.
올영라이브는 뷰티 전문가의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하는 ‘코덕의 파우치’, 크리에이터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올영마켓’, ‘올영세일’ 등 대형 프로모션과 연계한 방송 등을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한 올영라이브 스튜디오는 뷰티&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공간으로 구성해 브랜드사와 함께 상품의 경쟁력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또 입점 브랜드사가 스튜디오를 활용해 직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 지원과 마케팅 인프라를 제공하는 ‘파트너 라이브’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입점 브랜드들이 주도권을 갖고 자체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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