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한지현, MZ세대 형사 캐릭터 완벽 소화…'출구 없는 매력' 발산

페이스미 한지현, MZ세대 형사 캐릭터 완벽 소화…'출구 없는 매력' 발산

메디먼트뉴스 2024-10-23 13:08:4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에서 한지현이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 이민형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한지현은 가죽 점퍼에 운동화를 매치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등장, 털털하고 긍정적인 민형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어깨에 손을 올리고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에서는 강력계 형사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극중 이민형은 경찰대 수석답게 끈질긴 승부 근성을 지니고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할 말 다 하는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다. 또한, 후배에게 초콜릿을 건네는 따뜻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지현은 청순한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극 중 잠복 수사를 위해 블랙 원피스를 착용하고 변신한 모습은 한층 더 섹시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페이스미' 제작진은 "한지현 배우가 이민형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한지현이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적인 연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오는 11월 6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