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이 데뷔 32년 만에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한다. 그녀는 지금까지 집을 공개한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이번 예능을 계기로 그녀의 손길이 하나하나 닿아있는 공간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TV 조선에서 공개될 이번 프로그램은 ‘쉼’을 키워드로 손님을 초대해 저녁 식사를 대접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박나래, 정재형의 유튜브 콘텐츠에서 자주 보던 포맷이지만, 고소영이 차려주는 한 상이라면 다르지!
준비된 예능 인재?
사실 그녀는 중간중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유튜브나 각종 행사 등에 모습을 자주 드러내 왔다. 오은영의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이 신기하다, 출연한다면 어떨지 궁금하다”며 호기심을 드러낸 적도 있다고. 그런데 이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고소영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하반기 촬영되며 다양한 초대 손님이 출연할 예정. 그녀는 평소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을 비롯해 오은영 박사, 아이유, 로제까지 화려한 인맥을 자랑해온 그녀의 첫 예능엔 누가 함께할지?
호스트 고소영
고소영은 평소 이탈리아 테이블웨어 브랜드 ‘지노리’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요리 실력을 뽐내 왔다. 지인을 초대해 홈파티한 SNS 게시물에선 식용 꽃을 활용한 월남쌈, 꽃처럼 핀 엔다이브 등 화려한 플레이팅 실력도 엿볼 수 있다고. 이번 예능에서 그녀는 손님을 초대해 이벤트와 함께 직접 준비한 저녁 식사를 대접할 예정. '고소영표 레시피' 벌써부터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