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풋풋한 첫사랑 비주얼을 자랑했다.
솔라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에 '솔라감성 Part.8'의 타이틀곡 'First Love'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청춘 로맨스물을 떠올리게 하는 따스한 풍경 속에서 잇달아 등장한다. 솔라는 포근히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기댄 채 노래를 듣거나, 자전거를 탄 채 역사를 지나고 있다. 풀 내음 가득한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우체통 앞 설렘 가득한 표정의 솔라의 얼굴도 보여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리메이크해 선보이는 시리즈다. '솔라감성 Part.8'에는 우타다 히카루와 이장희의 명곡을 재해석한 타이틀곡 'First Love'와 수록곡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Love Letter)' 등 총 2곡이 수록된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솔라만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솔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라감성 Part.8'을 발매한다. 이후 솔라는 다음 달 17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토크 콘서트 '2024 솔라(Solar)'s TALK CONCERT [주제파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RBW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