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레벨 인피니트(Level Infinite)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FPS 게임 ‘델타 포스(개발 티미 스튜디오 그룹)’의 글로벌 PC 오픈 베타 테스트를 12월 5일 실시한다.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판을 제공했던 ‘델타 포스’는 스팀에서 200만 개 이상의 위시리스트를 달성, 현재 위시리스트 랭킹 4위에 올라 있다. 또 스팀 넥스트 페스트의 주요 순위표인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1위, 인기 출시 예정 제품 1위, 인기 체험판 1위 등을 차지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델타 포스’ 시리즈 최신작인 ‘델타 포스’는 무료 플레이 전술 슈팅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 협동 캠페인 및 대규모 멀티플레이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무기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월 5일 글로벌 PC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체험판에서 공개하지 않은 미공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델타포스’ 게임 디렉터 Shadow Guo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전달받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당초 예정되어 있던 일정보다 더 빨리 PC버전을 선보이기 위해 현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고 화려하게 마무리돼 전체 팀을 대신하여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