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빗썸이 탄소중립 사이클링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2024 대구 그란페스타’는 자전거를 통해 건강한 삶을 지향하며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탄소중립 사이클링 대회로, 오는 26일 대구 군위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군위종합운동장~김수환 추기경 생가 사랑과 나눔 공원~청로교~한티재~화수삼거리~당재정상을 거쳐 다시 군위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총 길이 117km의 그란폰도급 코스를 자전거로 달리게 된다.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 빗썸은 대회 참가자 2천여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참가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빗썸 리워드를 증정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가로 1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신규 회원은 현재 진행 중인 '웰컴 미션' 2만원 혜택을 중복 수령할 수 있다.
또 근피로 회복 에너지젤 등이 포함된 '빗썸 썸즈업 에너지팩'도 웰컴킷으로 제공해 안전한 완주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한편 빗썸은 지난 17일 아마추어 골프 대회 공동 주최를 시작으로 스포츠,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에 공헌하는 '빗썸 컬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후원은 그 두 번째 프로젝트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 ‘2024 대구 그란페스타’를 통해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빗썸은 꾸준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들이 가상자산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가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더욱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