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소파 '캄포(CAMPO)'의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3년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캄포 소파 사용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고 캄포 시리즈 브랜드화에 앞서 고객 서비스 제도를 강화하는 취지다.
신세계까사는 기존 캄포 소파의 품질 보증 기간을 제품 하자 유형에 따라 최대 2년으로 지정해 무상수리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올해 10월 21일부터 해당 보증 기간을 확대, 캄포 소파 구매 고객은 누구나 구매 시점에 상관없이 제품을 배송 받은 날짜로부터 최대 3년까지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제조 과정에서 발생된 문제의 경우 3년, 고객이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의 경우는 1년까지 무상수리가 가능하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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