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최애' 순댓국집 공개…"누구랑 왔냐" 질문에 '동공지진' (전현무계획2)

전현무, '최애' 순댓국집 공개…"누구랑 왔냐" 질문에 '동공지진' (전현무계획2)

엑스포츠뉴스 2024-10-23 08:15:2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가 23번째 길바닥으로 다시 서울을 찾아, 자신의 '최애' 순댓국 맛집을 공개한다.

25일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돼지고기 특집'을 선포한 전현무가 서울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백지영와 오마이걸 미미가 게스트로 함께해 전현무와 유쾌한 '먹케미'를 발산한다.

이날 전현무는 서울 선릉역에서 셀프캠을 켠 뒤 "오늘은 돼지 한 바퀴다. 여태 '전현무계획'에서 시도한 것 중 가장 독특할 것"이라고 호언장담한다. 

이어"역대 사람이 가장 많은 곳에서 시작하게 됐다"면서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자신을 찍는 시민들과 함께 순댓국 맛집으로 향한다. 

잠시 후, 첫 회 게스트인 김남길에도 강력 추천했던 순댓국집 앞에 도착한 그는 "여기가 원래 평일 오후 4시에도 줄을 서는 곳이다. 15명이 줄을 서면 그 중 다섯 명은 연예인이고 다 똑같이 줄을 선다"라고 강조한다. 



그러면서 "이 식당을 꼭 소개하고 싶어서 사장님께 미리 전화를 드려서 '오픈 전에 살짝 촬영하겠다'고 부탁드렸다. 그래서 오늘은 '전현유계획'이다"라고 어필했다.

식당에 들어선 전현무는 익숙하게 주문을 한다. 

이후 사장님에게 "제가 이 식당을 엄청 홍보하고 다녔는데 아셨냐?"라며 생색을 낸다. 

이에 사장님은 웃으면서 "전에 저 자리에서 너무 맛있게 드시는 걸 봤다. 그것 때문에 (촬영) 거절을 못했다"고 답한다. 

그러자 제작진은 "그때 (전현무 씨가) 누구랑 왔어요?"라고 기습 질문을 던져 전현무를 당황케 한다. 

이에 대해 사장님이 어떤 답을 들려줬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전현무가 소개하는 순댓국 맛집은 2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전현무계획2'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N·채널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