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연애 2번' 정진운, 전 여친 언급 "잘 지내시죠?" (한차로가)

'공개연애 2번' 정진운, 전 여친 언급 "잘 지내시죠?" (한차로가)

엑스포츠뉴스 2024-10-23 06:0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2AM 정진운이 과거 연인들의 안부를 물었다.

22일 유튜브 비보티비 채널에는 '이제는 연애가 자유로운 2AM이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한 차로 가' 새 에피소드가 업로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그룹 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까지 2AM 멤버들이 모두 출연했다. 이날 이들은 갈 데가 없다고 했고, 결국 송은이의 차에 탑승한 지 1분 만에 내려 비보 사옥으로 향했다.

송은이와 멤버들은 비보 사옥에서 차를 마시면서 근황과 새 앨범 준비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송은이는 "권이가 데뷔할 때 2AM이 해체하기 전까지는 연애 금지다 라는 이야기를 했었다"는 말을 꺼냈다.

조권은 "왜냐하면 제가 그때 진짜 깜짝카메라에 속았다"며 "요즘 아이돌분들이 열애설이 난다든지, 누가 사귄다고 하면 그 짤이 아직도 (참리더의) 표본 하면서 뜨더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임슬옹은 "그 사이 안 만났냐"고 물었고, 조권은 "저도 사랑도 하고 이별도 하고 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권은 "그때는 데뷔 1년 차였다. 그때까지만 해도 '어떻게 데뷔를 했는데' 마음이 컸다"며 "시간이 또 흐르고 선예도 결혼하고, 20대 후반으로 들어가면서. 저는 27살에 연애했다"고 밝혔다.

송은이는 멤버끼리 연애를 공개했는지도 궁금해 했다. 정진운은 "저는 전 국민적으로 공개를 했다"고 했다. 그는 과거 2번의 공개 연애 경험이 있던 것. 정진운은 자신의 연애가 공교롭게 공개가 된 것이라면서도, 굳이 감출 생각도 없지 않았느냐는 말에는 "그렇다"고 인정했다.

송은이는 정진운과 전 연인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적 있다면서 "내가 술값을 내줬다. (전 여자친구랑) 같이 있지 않았냐. 그때는 (사귀는지) 몰랐다"고 이야기 했다.

이에 정진운은 임슬옹을 향해 "잘 지내시죠?"라며 전 여자친구의 안부를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 임슬옹은 "내가 어떻게 아냐"며 "SNS 보니까 잘 지내는 것 같더라"고 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