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화) '비보티비' 송은이가 진행하는 '한 차로 가' 채널에 '이제는 연애가 자유로운 2AM이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그룹 2AM(이창민, 임슬옹, 조권, 정진운)이 게스트로 출연해 송은이와 케미를 뽐냈다.
이날 송은이는 "서로 연애하는걸 멤버끼리 공개하면서 했냐. 몰래 했냐"라고 묻자, 조권은 "다 야금야금 몰래 했을 거다. 정진운이 제일 야금야금 몰래 만났나?"라고 답했다.
하지만 막내 정진운을 보며 조권은 "아니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정진운은 앞서 2번의 공개 연애를 했기 때문. 당황한 정진운은 "난 전국민적으로 공개한 거라서. 공교롭게도 공개가 됐다"라고 털어놨다.
송은이는 "나 옛날에 정진운이 전 여자친구와 같이 있는 모습을 본적 있다. 내가 술값을 내줬다"라며 "같이 있지 않았어? 그때는 (사귀는지) 몰랐다. 이제 다 알게 됐지"라고 언급했다.
이에 정진운은 "잘 지내시죠?"라며 전 여자친구의 안부를 임슬옹에게 물어봐 웃음을 자아냈다. 임슬옹은 "내가 어떻게 알아"라면서도 "SNS 보니까 잘 지내는 것 같더라"라고 덧붙였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비보티비'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