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전투 48' 에이핑크 오하영, 진짜 입대하나?··· 심현섭 "결국 군대 갈 것 같다" 예언

'리얼전투 48' 에이핑크 오하영, 진짜 입대하나?··· 심현섭 "결국 군대 갈 것 같다" 예언

비하인드 2024-10-22 22:43:43 신고

3줄요약
사진=STUDIO X+U 제공 사진=STUDIO X+U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선보이는 새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리얼전투 48’에서 군인이 꿈이었다고 고백한 바 있는 ‘에이핑크’ 오하영이 군 관련 지식을 뽐내며 ‘입대설’에 불을 지폈다. 

23일(수), 24일(목)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리얼전투 48’ 5, 6회에서는 레드팀(해병대)과 블루팀(특전사)의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마지막 전투는 제한시간 3시간 안에 상대 팀을 섬멸시키는 ‘최종 섬멸전’이었다. 각자의 집결지에 모인 레드팀과 블루팀은 전략을 짰다. 블루팀은 레드팀보다 젊고 기동력이 뛰어난 만큼,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레드팀을 포위해서 잡겠다며 ‘가두리 양식장’ 전략을 택했다. 반면 체력은 떨어지지만 연륜이 있는 레드팀은 “우리가 눈에 띄어야 그놈들(?)이 움직인다”라며 수비에 집중한 매복 작전을 준비했다.

공격적인 블루팀과 수비로 맞서는 레드팀의 상반된 전략에 배성재는 “어느 팀이 이길 것 같냐”며 ‘해군 특수부대(?)’ 출신 심현섭과 자타공인 ‘밀덕(밀리터리 덕후)’ 오하영에게 물었다. 이에 심현섭은 “아직 군대 미필인 하영 씨가 이야기해 줄 거다”라며 오하영의 생각을 들어보려 했다. 이에 배성재는 “‘아직’이라는 건 언젠가 갈 거라는 거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심현섭은 “결국 갈 것 같다. 너무 잘 안다”며 군대 지식이 해박한 오하영의 입대를 기원(?)했다. 여기에 오하영 또한 “그럴지도?”라며 자신의 군입대를 부정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본격 전투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돼, 블루팀과 레드팀이 서로의 위치를 발각해 긴장감이 맴도는 현장이 포착됐다. 젊은 패기의 특전사(블루팀)와 연륜의 해병대(레드팀) 중 과연 최종 전투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전사와 해병대가 상대 팀을 섬멸시키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최종 섬멸전’ 현장은 23일(수), 24일(목)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밀리터리 시뮬레이션 ‘리얼전투 48’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STUDIO X+U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