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교시는 인싸타임' 김우석-강나언-최건, 얽히고설킨 삼각관계 시작··· 1차 티저 공개

'0교시는 인싸타임' 김우석-강나언-최건, 얽히고설킨 삼각관계 시작··· 1차 티저 공개

비하인드 2024-10-22 22:24:18 신고

3줄요약
사진=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공 사진=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 최건의 얽히고설킨 삼각관계가 담긴 ‘0교시는 인싸타임’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첫 공개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오늘(22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전교생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김지은(강나언 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인싸의 삶을 즐기는 지은의 모습은 그녀의 헛된 상상으로 현실은 가언고 최고 아싸다. 한 학기가 지나가지만, 지은의 반 친구들은 그녀의 이름이 무엇인지조차 모르고, 강우빈(김우석 분) 역시 지은을 다른 이름으로 잘못 불러 짠내를 유발한다.

하지만 곧이어 아싸 지은을 구원해 줄 왕자님이 우빈이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친구와 대화하던 중 뒷걸음질 치는 지은을 받쳐준 우빈은 가언고 최고 인싸다. 빛나는 외모는 물론 친구들 사이 인기남인 우빈은 지은과의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여기에 우빈과 지은 사이 이동민(최건 분)이 등장한다. 우빈은 동민에게 “네가 김지은을 알아?”라고 말하는가 하면 동민은 우빈에게 “옛날부터 본 내가 더 잘 알지 않겠냐?”라며 반박해 한 여자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호기심을 치솟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우빈은 지은에게 “좋아해”라고 고백해 설렘을 자극하고, 동민은 그런 우빈에게 “선은 넘지 말고”라고 경고해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영상 말미, 지은이 계단에서 넘어질 위기에 처하자 우빈은 뒤에서 넘어지는 그녀를 막아낸다. 동민 또한 지은의 손목을 잡아 역대급 로맨스가 시작될 것을 예고, 두 사람을 번갈아 보는 지은의 표정이 그녀가 누굴 선택하게 될지 본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사진=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