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난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오는 12월 미니 14집 ‘STRATEGY’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표한 미니 13집 ‘With YOU-th’이후 약 10개월 만의 첫 완전체 앨범이다. 올해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특별한 곡을 선보일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올해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파워’를 재입증했다. 미니 13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의 정상을 차지하며 커리어 첫 1위를 이뤘다.
또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로 멕시코 멕시코시티, 브라질 상파울루의 대형 스타디움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등에서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지난 7월에는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처음으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했다.
지난 20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9주년 기념 단독 팬미팅 ‘2024 트와이스 팬미팅 [HOME 9ROUND]’를 개최해 원스(팬덤명)와 만나 많은 추억을 쌓았다.
‘With YOU-th’ 2024년의 문을 연 트와이스가 ‘STRATEGY’로 어떻게 연말을 끝맺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와이스의 미니 14집 ‘STRATEGY’는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에 정식 발매된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