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공개열애 전 여친 안부 확인…임슬옹 “SNS 보니 잘 지내” (한차로가)

정진운, 공개열애 전 여친 안부 확인…임슬옹 “SNS 보니 잘 지내” (한차로가)

일간스포츠 2024-10-22 20:48:08 신고

3줄요약
사진=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 캡처
가수 겸 배우 정진운이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이제는 연애가 자유로운 2AM이랑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조권은 과거 자신이 “2AM 해체 전까지는 연애 금지”라고 한 발언을 두고 “‘친구의 고백’ 활동할 때, 1년 차 때다. 저도 박진영 형에게 세뇌당했다. 그때까지만 해도 ‘어떻게 한 데뷔인데’란 마음이 컸다”고 털어놨다.

조권은 “근데 시간이 흐르고 선예도 결혼하고 이제 저도 20대 후반에 들어갔다”며 “그 사이 저도 사랑도 하고 이별도 했다. 저는 스물일곱 살에 첫 연애를 했다. 늦게 한 편”이라고 고백했다.

조권은 또 “멤버들끼리 연애를 공개했느냐”는 송은이의 질문에 “야금야금 몰래 했을 거”라며 정진운을 향해 “얘가 제일 야금야금 몰래 만났을 것”이라고 했다.

정진운은 억울해하며 “아니다. 저는 전국민적으로 공개했다. 공교롭게도 (타의에 의해) 공개가 됐다. 하지만 굳이 감출 생각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앞서 정진운은 원더걸스 예은(핫펠트), 나인뮤지스 경리 등과 공개 열애를 했다.

송은이는 “나 옛날에 정진운과 여자친구를 봤다. 정준하 가게에서 봤다. 내가 술값을 내줬다”면서 “그때 같이 있었는데 그때는 (여자친구인 걸) 몰랐다. 이후에 다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정진운은 대뜸 임슬옹을 향해 “잘 지내시죠?”라며 전 여자친구의 안부를 물었고, 임슬옹은 “내가 어떻게 아느냐”면서도 “SNS 보니까 잘 지내는 것 같더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