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를 추가했다.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는 '창세기전3'에 등장 했으며, 친형인 '알바티니'의 반란을 막은 공으로 제국 ISS 요원으로 발탁돼 '죠안 카트라이트'와 파트너를 이룬다. 쌍권총을 사용한 호쾌하고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특징이며, 전용 무기 'M.C 발렌타인(커스텀 권총)'을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에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각 트레이닝 단계를 선택 후 난이도에 맞게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웹샵'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웹샵 사이트에 접속 후 플로어(FLOOR) 계정을 연동해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웹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마일리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웹샵 전용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웹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5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마을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이벤트 재화 '호박'을 획득하면, '할로윈 기념 펌킨 헤드 스킨'과 '악마뿔 스킨', '박쥐 날개 스킨', '할로윈 가위 세트', '프리미엄 큐브 상자', '비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