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 국가대표 핵심 수비수 김민재(28)가 이혼했습니다. 이에 김민재 전부인 안지민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민재 안지민 이혼 사유? (+결혼)
김민재 소속사 오렌지볼은 21일 "김민재 선수가 신중한 논의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해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 더불어 부모로서 아이를 1순위로 두고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혀왔다"고 전했습니다.
김민재는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지난 2020년 5월 동갑내기 안지민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김민재와 안지민은 2021년 첫째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한편 김민재와 안지민의 이혼 사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재 얘도 성격이 모난 듯해..", "협의 이혼이고, 우리나라는 결혼 년수가 5년 까지는 가정기여도 없다고 판단해서 재산분할에 들어가지 않음", "양육권은 엄마한테 가는 게 유리", "그래도 안맞는데 참고 사는 것 보다 헤어지는게 본인들과 애기 정서를 위해서도 나은거 같으니 모두 행복하길!"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민재 부인 안지민 인스타?
안지민은 결혼하자마자 김민재를 따라 유럽 전역을 다니고 신혼생활을 했습니다. 그는 SNS에 여러 사진을 올리는 등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공개했고 김민재의 팬들도 몰려들어 많은 응원을 보내는 상황이었습니다.
지난해 5월 나폴리에서 떠나기 직전엔 현지에서 교통사고에 휘말렸다는 이탈리아 언론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안지민은 수개월 전 자신의 SNS에 있는 사진을 모두 지워 이유를 궁금해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21일 이혼이 공식발표됐습니다. 김민재 역시 자신의 SNS에 연결돼 있던 안지민의 계정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김민재 전부인 안지민 누구? (+결혼)
한편 이들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자연스럽게 그의 아내였던 안지민의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민재의 아내로 알려진 안지민은 1996년생으로 과거 프리랜서 모델 일을 했으며 2020년 5월 김민재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당시 김민재 부인 안지민은 상당한 외모의 수유자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방송된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 함께 출연하는 등 부부로서 함께하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왔습니다.
하지만 2024년 6월 한 커뮤니티에 "축구선수 김민재와 와이프 두분 무슨 일 있나요?"라는 글이 게시됐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김민재 와이프분(안지민)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는데 게시물, 하이라이트 다 삭제됐고 김민재를 태그한 것도 다 삭제됐다. 심지어 김민재 선수는 와이프분 팔로우를 끊은 것 같다"며 "둘 사이에 일이 있을 것 아니냐"라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김민재 처제 안버터 안수현 누구?
한편 안지민의 동생, 김민재 처제는 유튜버 안버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민재가 축구선수로 해외에서 큰 활약을 해나갈 당시 안버터는 김민재 처제라는 타이틀로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렸습니다. 김민재와 함께 한 특별한 사진 등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은 안버터는 직장 생활과 병행하며 활발한 유튜브 활동을 이어갔다. 그는 카타르 월드컵 직관 후기, 여행 브이로그, 나폴리 경기 관람 관련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현재 안버터 유튜브 채널 거의 모든 영상들이 내려간 상태입니다. 김민재 관련 영상도 모두 내려갔지만, 나폴리 유니폼 관련 쇼츠 영상만은 아직 남아 있어 네티즌들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당 영상 댓글창에는 여러 말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김민재 연봉 재조명
오렌지볼은 "김민재 선수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김민재 선수는 지금까지와 같이 앞으로도 경기장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민재는 지난해 여름 바이에른 뮌헨과 5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난달 독일 유력지 빌트는 김민재가 뮌헨에 입단한 뒤 받는 연봉이 1700만 유로, 한화로 251억원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중간에 이적하지 않고 그대로 버티면 1255억원을 챙기는 셈입니다. 지난해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김민재 세후연봉이 1000만 유로, 약 145억원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나폴리에서 받던 연봉보다 6~7배 뛰면서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이 가능해진 상황에서 이혼하게 됐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