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 어워즈 조직위원회(공동조직위원장 문주현 MDM그룹 회장, 이치수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NFPO) 회장 겸 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가 ‘제10회 KOREA AWARDS(코리아 어워즈, 대한민국 참봉사대상(大賞)’ 후보를 공개 모집한다.
세계청년리더총연맹(총재 이산하(李山河), WFPL, WORLD FEDERATION OF POWER LEADERS, 이하 세계총연맹)부설 코리아 어워즈 조직위는 세계언론협회(WPA, WORLD PRESS ASSOCIATION) 등과 공동으로 ‘제8회 세계 학교폭력 추방의 날’ 기념식에서 열릴 ‘제10회 KOREA AWARDS’ 후보를 11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KOREA AWARDS’는 사회 각 분야에서 현저한 업적으로 지역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찾아 그들의 나눔과 봉사 정신을 널리 알리고, 지역 갈등을 해소하며, 사회적 약자를 보호함으로써 보다 낳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고자 2015년 제정됐다.
특히 ‘KOREA AWARDS’인권부문의 ‘인권대상(大賞)’은 주권자인 국민이 위임하지 않은 국가의 부당한 권력 등으로 인해 국민의 기본적 인권이 짓밟히는 등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국내·외의 인권 문제를 공론화해 온갖 위험과 협박을 무릅쓰고 공익적 가치 실현에 헌신한 사람 또는 단체에게 수여한다. 이는 인권보호 및 증진을 위해 공로를 치하하고, 그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