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흥행..."1200만명 방문·주문액 20% 증가"

롯데홈쇼핑, '광클절' 흥행..."1200만명 방문·주문액 20% 증가"

아주경제 2024-10-20 13:07:02 신고

3줄요약
지난 12일 진행된 패션 프로그램 엘쇼의 광클절 특집 방송화면 사진롯데홈쇼핑
지난 12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엘쇼'의 광클절 특집 방송화면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광클절' 기간 매일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롯데홈쇼핑을 찾으면서 누적 방문자 수 1200만명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3∼13일 롯데홈쇼핑 '광클절' 기간 매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이상 증가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하루 방문자 수도 평소 대비 2배로 늘었다.

내달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이찬원, 김희재, 박지현, 손태진, 에녹 등 정상급 트로트 가수가 출연하는 '광클 콘서트'에는 초대 인원 6000명(1인 2매)을 훨씬 웃도는 40만건의 응모 건수를 기록했다.

이 중 40∼60대 고객의 응모 비중이 90% 이상이었다. 이들의 모바일 앱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70% 이상 늘었다.

특히 60대 주문 건수가 130% 급증하며 중년층 '팬슈머'(팬과 소비자의 합성어) 소비 심리 효과를 입증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21∼27일 후속 행사인 '광클 리턴즈'를 진행한다.

200억원 상당의 '광클지원금', 매일 골라 받는 사은픔 '광클기프트', 파격적인 가격의 '광클브랜드'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10만명에게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즐거운 쇼핑 기회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