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전우용 기자]
손흥민이 선발출전, 3호골에 도전한다.
24-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넘 웨스트햄 경기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고 있다.
PL 10년차를 맞이한 손흥민이 24-25 시즌에서도 변함없는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PL 5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토트넘의 공격을 이끄는 손흥민은 팀에서 꾸준히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시즌 초반부터 너무 열심히 달린 탓일까, 지난달 27일 열린 카라박과의 유로파리그 경기에 출전한 손흥민은 1도움을 기록하는 등 종횡무진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후반 70분경 햄스트링을 붙잡으며 쓰러졌다.
당시 스스로 걸어 나가며 큰 부상은 아닌 듯 했으나, 토트넘의 원정 3경기와 A매치 2경기에 모두 결장했다. 부상 장기화가 우려됐던 손흥민은 웨스트햄과의 경기를 앞두고 복귀 가능성을 암시하며 다시 그라운드에 설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홈 팬들 앞에서의 복귀전이라는 점에서 손흥민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토트넘 선발라인업은 손흥민, 솔란케, 존슨, 쿨루셉스키, 비수마, 매디슨, 우도기, 판더펜, 로메로, 포로
웨스트햄 선발출전선수명단은 안토니오, 쿠두스, 카케타, 수첵, 보언, 로드리게스, 이메르송, 킬먼, 토디보, 완 비사카, 골키퍼 아레올라
손흥민 허벅지 부상을 딛고 재활치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웨스트햄전에 선발출전했다.
선취점은 웨스트햄 모하메드 쿠두스가 성공시켜 1대0으로 앞서갔다. 전반전 36분경 토트넘 쿨루셉스키가 메디슨의 도움을 받아 동점골을 성공시켰다.
PL 8라운드 웨스트햄 토트넘 경기일정 및 생중계방송채널은 19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과 스포츠 OTT 채널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