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진화, 딸 혜정이 근황 공개...과거 '주작·이혼' 논란 재조명 (+나이차)

함소원♥진화, 딸 혜정이 근황 공개...과거 '주작·이혼' 논란 재조명 (+나이차)

살구뉴스 2023-12-19 21:15: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해 말 휴식기를 선언하고 베트남으로 이사를 가 화제를 모았던 방송인 함소원이 딸 혜정 양의 졸업과 함께 근황을 전했습니다. 

 

함소원♥진화, 딸 혜정이 근황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함소원은 12월 1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침 #뽀뽀 #아빠 #학기 #졸업 #많이컷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송"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혜정 양의 학기 졸업식을 맞아 호텔에 모인 학부모들과 공연을 하는 혜정 양이 담겼이었습니다.

함소원은 딸과 함께 나눈 대화와 함께 "무대에서 내려오면 뽀뽀부터 해야지 그 생각만 했다”며 “이제 졸업 몇 번 더 하면 뽀뽀 못하게 할텐데 어떡하죠”라고 폭풍 성장한 딸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진화 함소원 부부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으나 주작 방송 논란 후 가족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으로 이사해 휴식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함소원 주작 논란 재조명 (+아내의 맛)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시댁 식구들과 함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여러 차례 논란이 불거지며 함소원 가족에 대한 여론이 악화됐습니다. 

‘아내의 맛’ 방송에서 공개된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시댁 별장이 사실 에어비앤비 숙소라는 의혹이 제기돼 파장이 일었고, 마마가 중국에 살고 있는 막냇동생과 통화하는 장면에서는 냇동생의 목소리가 함소원인 것 같다는 대역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결국 함소원은 '아내의 맛’에서 자진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지만 조작에 동조했다며 프로그램을 향한 비난의 목소리가 높아졌고, 지난해 4월 8일 TV조선 측은 ‘아내의 맛’ 종영을 발표했습니다.

논란에 대해 침묵하던 함소원 역시 “모두 다 사실이다. 잘못했다.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했다. '아내의 맛'을 통해 저희 부부를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후 함소원 진화 부부는 SNS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진화♥함소원, 이혼 사건 재조명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함소원은 자신의 SNS에 "저와 우리 가족은 이제 너무 지쳤습니다. 안티의 무분별한 가족공격으로 인해 이혼하려고 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함소원은 해당 글을 통해 "이제는 어쩔 수가 없네요. 이혼하겠습니다. 이혼해주세요. 제가 남편에게 또 시댁 어르신께 간청드렸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저 하나로 인해 그동안 귀하게 자라온 남편에게 시댁 식구분들에게도 너무 큰 상처를 드린 것 같아서 저하나 없어지면 될 것 같아서 남편에게 묻고 또 묻고 시부모님께도 계속 울며 말씀드렸습니다. 이혼해서 남편과 비슷한 나이의 비슷한 좋은 집안 사람 만나게 해주는 것이 남편이 저에게 준 사랑에 대한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함소원, 진화 부부가 이혼하는 것 아니냐는 내용의 기사들이 나왔고, 함소원은 선언 이후 불과 몇시간만에 남편 진화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하며 이를 간접적으로 해명했습니다.

 

진화♥함소원, 이혼 해명 라이브 진행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에서 "진화가 중국 방송에서 정말 잘 나간다"며 "중국 방송을 하고 있다가 한국에 (이혼 관련) 기사가 났다고 해서 잠깐 끄고,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켜드리려고 들어왔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우리는 저녁 식사 후 방송하고 있었다""내일이나 모레 (딸) 혜정이를 보러 베트남에 들어가야 한다. 비행기 타고 왔다 갔다 하기 힘들더라. 예전에는 힘든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한 누리꾼은 함소원·진화 부부를 향해 '사이가 안 좋아 보인다'고 했고, 함소원은 "사이는 자주 안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온라인 커뮤니티 / 함소원 SNS

그러면서 "베트남 가서 혜정이 영상도 올릴 테니 마음 놓으셨으면 좋겠다. 한국 라이브 방송 끊고, 다시 중국 라이브 방송에 들어가서 (방송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습니다.

함소원과 진화는 이혼과 관련해서 구체적으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내내 밝은 모습으로 라이브 방송에 임하는 등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했습니다.

한편 함소원은 1976년생으로, 올해 47세입니다. 남편 진화의 나이는 올해 29세입니다. 함소원은 지난 2018년 1월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하며 화제가 됐으며, 두 사람 슬하에는 딸 혜정이가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