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주인공이 되는 시간…'하우스 오브 위시' 체험 전시 눈길

디즈니 주인공이 되는 시간…'하우스 오브 위시' 체험 전시 눈길

엑스포츠뉴스 2023-12-19 18:10:1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가 관객을 만난다.

지난 16일 문을 연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가 선사할 소원과 관련된 환상적인 이야기를 주제로 삼은 특별한 테마를 비롯해 지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모든 역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에는 '위시'의 아샤처럼 꿈과 희망을 잊지 않고 노래했던 디즈니 주인공들의 모습과 그들이 빌었던 소원과 관련된 명대사,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알라딘', '겨울왕국' 등 각 작품의 테마로 꾸며져 있는 공간들을 만나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위시'의 테마존은 두 가지 공간으로 구성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관람객들은 '위시' 의 주인공 '아샤'와 그의 간절한 소원에 응답해 하늘에서 내려온 '별'이 처음 만나는 장소인 신비로운 숲으로 들어서며 작품을 온 몸으로 느껴볼 수 있다. 



두 번째 공간은 관람객들이 직접 '위시'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관람객들에게는 특별한 '위시볼'이 증정이 되는데 이를 미디어 월에 붙이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별'의 비주얼과 함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위시'만의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디즈니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작품별 시그니처 비주얼을 뽐내는 이번 팝업은 다채로운 포토존과 소원을 테마로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이를 직접 체험해 보려는 팬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디즈니의 지난 100년을 돌아볼 수 있는 '디즈니 100주년 팝업: House of WISH'는 오는 1월 10일까지 누디트 서울숲에서 진행된다.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 오는 2024년 1월 3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