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8기, ‘6순위 첫인상 선택’ 후폭풍…솔로남들 희비교차

‘나는 SOLO’ 18기, ‘6순위 첫인상 선택’ 후폭풍…솔로남들 희비교차

한류타임스 2023-12-19 09:51:37 신고

3줄요약

‘나는 SOLO(나는 솔로)’ 18기에서 사상 초유의 ‘6순위 첫인상 선택’이 후폭풍을 불러온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찐 첫인상 선택’으로 ‘첫인상 6순위’의 진실이 밝혀진다.

앞서 18기 솔로녀들은 ‘나는 SOLO’ 최초로 ‘6순위 첫인상 선택’을 진행했다. 이에 솔로남들은 자신이 ‘6순위’가 아니라 ‘1순위’라는 ‘착각의 늪’에 제대로 빠졌다. 반면 솔로녀들은 자신에게 극진히 대해주는 솔로남에게 거리를 두는가 하면, 부담스러운 마음에 급격히 얼굴이 어두워진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이제 (첫인상 선택의) 진실을 밝혀주시면 된다”고 솔로녀들에게 알린다. 잠시 후 솔로녀들은 영덕의 ‘대표 명물’인 대게로 자신의 ‘1순위’에게 호감을 표현한다. 

완전히 달라진 솔로녀들의 ‘1순위’ 첫인상 선택에 솔로남들은 “우리가 모르는 뭐가 있는 것 같다”며 혼란스러워하고, 급기야 “멘붕 상태”라며 충격을 호소한다. 솔로녀들 역시 “아, 어떡해”라고 난감함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한 솔로남은 갑자기 ‘인기남’으로 급부상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저분 어깨 뽕이 또 올라가!”라며 경악하더니, “영덕 대게 홍보대사가 될 것 같다”라고 부러워한다. 

이후로도 희비가 엇갈리는 대반전이 계속되자, 데프콘은 “남자들이 지옥과 천당으로 간다”고 생생하게 중계한다. 과연 18기 ‘찐’ 인기 솔로남은 대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솔로나라 18번지’ 속 진짜 첫인상 선택 결과는 20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