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빠르게 찾아왔다.." 양정원, '결혼 7개월' 만에 전한 출산 소식에 모두 충격

"조금 빠르게 찾아왔다.." 양정원, '결혼 7개월' 만에 전한 출산 소식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3-12-15 08:43: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결혼식을 올린지 7개월만에 득남소식을 전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결혼 7개월만에 득남한 '양정원'

양정원 인스타그램 양정원 인스타그램

지난 2023년 12월 8일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은 최근 아들을 출산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8월 임신 소식을 알린 지 약 4개월 만에 엄마가 되는 기쁨을 안았습니다.

양정원은 "파랑이가 저희를 빨리 만나고 싶었는지 예정일보다 조금 빠르게 찾아왔다. 기쁘고 벅차면서도 마르고 작은 아기를 보니 미안한 마음이 커서 더 보듬어 주고 싶고 더 사랑해주고 싶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출산하고 아프고 힘든데도 아기만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힘들었던 모든 것들은 사라지고 행복한 감정만 남는다. 파랑이를 통해 소중하고 특별한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되어 너무 다행이라 생각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양정원 인스타그램 양정원 인스타그램

또 양정원의 출산에 가족들 모두가 기뻐했다고 전하며 "아이의 탄생에 가족들 모두가 기뻐하고 있다. 가족들 모두 아기를 서로 안겠다고 난리다"라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남자의 아내가 된 뒤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양정원. 그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고 나니 저희 어머니가 얼마나 지혜롭고 헌신적인 분인지 깨닫게 됐다. 저희 어머니를 닮은 엄마가 되고 싶다"며 "아이는 건강하기만 하면 바랄 게 없지만, 사람들을 배려할 줄 아는 현명하고 용감한 남자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습니다.

양정원 유튜브 채널 양정원 유튜브 채널

양정원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양정원은 "어느덧 2023년 연말이 다가왔는데 체중이 많이 늘어 팬분들과 같이 파이팅하면서 다이어트 소식 공유하고 싶다"며 "당분간은 이전과 같이 대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필라테스 센터 운영하면서 최대한 아기에게 집중하고 싶다. 잘 회복해서 돌아오고, 종종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 인사드리겠다"고 알렸습니다. 

 

필라테스여신 결혼으로 인생 2막 시작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필라테스 여신이라고 불리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양정원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며,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3'에 출연하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양정원은 지난 5월 6일 결혼식을 올리며 인생 2막을 시작했습니다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5월 8일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났다.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양정원의 결혼식은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척,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됐습니다. 먼데이키즈 이진성, 더원 정순원, god 손호영이 양정원의 결혼을 축하하며 축가를 불렀습니다.

양정원 인스타그램 양정원 인스타그램

결혼 3개월 만인 지난 2023년 8월, 양정원은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어요. 우리에게 와줘서 고마워 파랑아"라며 ‘임밍아웃’(임신+커밍아웃)을 선언했습니다. 

특히 양정원은 아기 신발 한 켤레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예비 엄마가 된다고 전했고, 양정원의 임신 소식에 홍윤화, 고우리, 심으뜸 등 연예계 동료들이 축하와 응원을 건넸습니다.

또한 지난 2023년 10월에는 "푹 쉬니까 피부가. 종아리에 알은 30년 만에 산란기를 벗어났네. 매끈한 내 종아리 어색해. 나 진짜 노력형이었네. 6개월 쉬니까 근육 다 빠졌어"라는 태교 중인 근황을 전하며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