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내년 1월 첫 팬미팅 연다

이채연, 내년 1월 첫 팬미팅 연다

이데일리 2023-12-13 10:38:5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퍼포먼스 퀸’ 이채연이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팬미팅 ‘이채연 첫 팬미팅 유니-채리시’(LEE CHAEYEON 1st FANMEETING ‘UNI-CHAERISH’)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내년 1월 13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인 ‘유니-채리시’(UNI-CHAERISH)는 이채연의 팬클럽인 채리시(CHAERISH)만을 위한 대학교 ‘채리시 유니버시티’(CHAERISH UNIVERSITY)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채리시 유니버시티’에서 개최하는 오리엔테이션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하는 포스터 속 이채연의 사랑스러운 모습 역시 팬미팅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채연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채리시를 위한 특별한 무대와 토크 등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년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해 올해 데뷔 1주년을 맞은 이채연은 탄탄한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 카리스마로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올해 발매한 미니 2집 타이틀곡 ‘노크’(KNOCK)와 싱글 1집 타이틀곡 ‘렛츠 댄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SNS 및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기도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