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사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코웨이, 자사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 누적 판매 100만 대 돌파

뉴스락 2023-12-11 14:45:16 신고

3줄요약
위부터 아이콘 정수기2와 아래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제공. [뉴스락] 
위부터 아이콘 정수기2와 아래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웨이는 자사의 전략 제품 '아이콘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이다.

아이콘 시리즈는 아이콘 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으로 구성됐으며, 11월 말 기준 101만 대 판매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지난 2020년 10월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했다.

당시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 소음, 편리, 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내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위생성과 냉각 효율 등을 강화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에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아이콘 시리즈 100만 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감사 프로모션은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는 혁신적인 제품 성능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컴팩트 정수기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