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x박지원, 설렘으로 채운 무대…남녀 듀엣의 정석

백호x박지원, 설렘으로 채운 무대…남녀 듀엣의 정석

더팩트 2023-12-11 14:24:00 신고

3줄요약

7일 'What are we' 발표..컴백 첫 주 활동 성료

백호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듀엣곡 'What are we'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에서 설렘 가득한 '케미'를 발산했다.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백호와 박지원이 설렘 가득한 듀엣 무대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뉴이스트 출신 백호는 지난 7일 싱글 'What are we(왓 아 위)'를 발표했다. 'What are we'는 백호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호흡을 맞춘 곡. 두 사람은 최상의 보컬 시너지를 낸 데 이어 남녀간의 설렘 '케미'가 폭발한 음악방송 무대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백호는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과 10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What are we' 컴백 무대를 펼쳤다. 피처링에 참여한 박지원도 두 무대 모두 함께했다.

백호는 무대에서 특유의 성숙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는 동시에 귀를 착 감싸는 감미로운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묘한 분위기를 머금은 눅진한 보컬, 곡의 감성적 분위기를 배가 시킨 우수에 찬 눈빛이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백호의 감미로운 미성과 탄탄한 보컬, 박지원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음색이 풍성한 하모니를 이뤘다. 두 사람은 '쇼! 음악중심'에서 블루, '인기가요'에서 블랙과 진으로 의상 포인트까지 맞춰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책상을 사이에 두고 닿을 듯 말 듯 펼친 손동작 퍼포먼스가 남녀 사이의 미묘한 관계를 암시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백호의 변주는 이번에도 통했다. 신나는 댄스 곡이든 감성적인 듀엣이든 가리지 않고 곡 분위기에 따라 자신의 매력과 목소리 쓰임에 변화를 모색할 줄 아는, 아티스트로서 탄탄한 역량을 입증했다.

'What are we'는 미디엄 템포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팝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외로움과 지루함에서 시작해 호기심과 비밀이 가득한 사이로 나아가는 남녀 관계의 발전을 그렸다. 이 곡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멜로디에 많은 이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한다.

'What are we'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 1위(12월 7일 오후 7시 기준)에 올랐고 싱가포르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