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1월 컴백 앞두고 한림예고 정기 공연 응원 → 축하무대까지…어디서나 빛난 ‘팀워크’

트렌드지, 1월 컴백 앞두고 한림예고 정기 공연 응원 → 축하무대까지…어디서나 빛난 ‘팀워크’

진실타임스 2023-12-11 07:43:08 신고

3줄요약
그룹 트렌드지(TRENDZ)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트렌드지(TRENDZ)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정기 공연을 찾아 축하무대를 꾸몄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9일 개최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정기 공연 ‘We Are Family’(위 아 패밀리)에 참석했다. 한림예고 실용무용과에 재학 중인 예찬은 이 날, 공연의 MC를 맡아 능숙하게 진행력을 발휘,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멤버 예찬의 모교인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정기 공연이 열린 가운데, 트렌드지 멤버들은 ‘MY WAY’(마이 웨이)로 첫 무대를 장식하며 학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는가 하면, 칼군무가 매력적인 ‘VAGABOND’(배가본드)를 잇따라 선보여 지칠 줄 모르는 기세로 객석을 압도했다.

 MC 활약 후 축하 공연에 합류한 멤버 예찬은 “‘NEW DAYZ’(뉴 데이즈)는 당신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인데요, 저희가 이 곡으로 한림예고 학생들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마지막 무대를 소개했다.

 교복 핏의 무대로 학생들과 돈독한 시간을 보낸 트렌드지는 막내 멤버인 예찬에게 따뜻한 응원 멘트도 건네며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리더 한국은 “막내 예찬이의 특별한 공연에 응원 오게 돼 영광입니다. 이렇게 학교 선생님과 친구들 앞에서 트렌드지로 서는 건 처음일텐데 저희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멤버 간 끈끈한 의리를 보여 주기도 했다.

 한편, 응원군 활약을 마친 트렌드지는 오는 1월 스페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