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버틸 힘이 없어"...이혼 후 생활고에 인형탈 알바하던 여배우,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이젠 버틸 힘이 없어"...이혼 후 생활고에 인형탈 알바하던 여배우,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살구뉴스 2023-12-09 08:5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노현희가 아나운서 신동진과 이혼 후 겪었던 생활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2023년 11월 29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는 '현희씨 한 번 안아봐도 돼요? 이혼 후 일당 7만원 알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노현희는 "TV를 틀면 3사에서 제 얼굴이 나오고 프로그램도 제가 골라서 할 만큼 돈도 많이 벌었었지만 어느 순간 이혼의 아이콘이 됐다"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노현희의 근황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베짱이 엔터테인먼트'


오랜 만에 모습을 드러낸 노현희는 "전에는 안방극장에서 여러분들을 자주 찾아뵙고 왕성하게 활동했다. KBS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의 명자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KBS '전설의 고향'에서 최다 귀신 역할을 맡기도 했다"고 과거 자신의 활동을 돌아봤습니다.

그러면서 "제 인생의 정점이라고 볼 수 있을 화려한 연예인 생활을 했는데 어느 순간 나락으로 떨어져 바닥을 치게 됐고, 무너져버렸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렇다고 은둔생활을 한 건 아니다. 연극 무대, 뮤지컬을 하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지냈다. 다시 생각한다는 생각으로 힘들게 지내왔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살면서 지금 가장 힘들어"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무속인을 만난 노현희는 생활고를 토로하며 "사회에서 비난받을 나쁜짓 빼고는 다했다. 돈 버는 일은 다 열심히 했다. 50원을 준다고 해도 가서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도 노현희는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일당 7만 원을 받는 인형탈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그는 "우리는 일이 없으면 실업자다. 쉴 수 없는 상황이니까 이렇게라도 뭐든 해야 한다. 그래서 얼굴이 보이지 않는 일을 많이 한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대중에 마치 자신이 '이혼의 아이콘'처럼 인식되면서 활동이 어려워졌다는 노현희는 "세상에 일부종사를 못한 게 나만의 일이 아닌데, 그렇게 부각이 되더라. 내가 솔직히 얘기하면 살면서 가장 힘든 건 지금이다. 이제 버틸 여력이 없을 정도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를 들은 무속인은 노현희를 안아주며 "목숨 놓을 생각하지 마. 내가 부탁할게. 그까짓 돈? 사람 목숨이 더 소중해"라며 위로를 건넸습니다. 이에 노현희는 "덕분에 희망적인 생각을 가지게 됐다.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다"라며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잦은 성형과 이혼으로 악플...활동 중단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71년생 현재 나이 52세인 노현희는 1992년 KBS 드라마 '백번 선 본 여자'로 데뷔해 '청춘의 덫', '태조 왕건'등에 출연했습니다.

2002년에는 아나운서 신동진과 결혼했지만 6년 만인 2008년 합의이혼했습니다. 당시 노현희의 '불임' 때문에 이혼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 난 정상이다.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 데 하늘을 볼 수 없었다"고 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현희는 잦은 성형의 부작용을 겪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코 자체에 변형이 오면서 한쪽 콧구멍은 아예 숨조차 쉬지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너무나 달라진 외모에 시청자는 물론이고 업계에서조차 비난이 일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활동까지 중단했던 노현희는 "성형수술을 했는데 그게 잘못이었다. 내 원래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어지고, 오해에 오해를 계속 불러일으켜서 내가 해명해봤자 변명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방송에 나오지 말라고 했을 때 난 정말 방송을 하고 싶었다"고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유튜브 채널 '노현희TV' 유튜브 채널 '노현희TV'


한차례 아픔을 이겨낸 노현희는 현재 유튜버로 변신, OST를 커버하거나 춤을 추는 영상을 올리는 등 밝은 모습을 보이며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성형 전에도 엄청 미인이었는데", "저때만 해도 이혼하면 연예인 하기 어려웠지", "아무리 힘들어도 씩씩하게 기운내시길", "그래도 이것저것 열심히 사는 모습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