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순자, 선택 못받아도 광수 픽…상철·현숙 유일한 커플 [이주의 1분]

'나는 솔로' 순자, 선택 못받아도 광수 픽…상철·현숙 유일한 커플 [이주의 1분]

이데일리 2023-12-09 08:50:0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솔로’ 17기의 최종 선택이 화제다. 특히 단 한 커플만 탄생 시켜 아쉬움을 남겼다.

‘나는 솔로’


지난 6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5박 6일간의 로맨스 여정을 함께한 17기의 최종 선택이 그려졌다. 최종 선택 결과 상철과 현숙만이 서로를 선택해 최종 커플에 탄생했다. 최종 선택을 포기한 멤버들도 속출했다. 영식과 광수, 옥순, 정숙, 영철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고 영수는 옥순을, 영호는 현숙을 선택했다. 순자는 초반 러브라인을 형성한 영식이 아닌 광수를 선택하며 “2순위 데이트 이후 한놈만 패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3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6.4%까지 치솟았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광수, 옥순, 영숙의 최종 선택 모습이었다.

방송이 끝난 후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17기 전원이 참석한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영호는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고, 마침 녹화 현장에 함께한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되기도 했다. 현숙과 상철 역시 현재까지 열애 중이라며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라고 결혼을 예고한듯한 발언을 하기도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