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별 후 생일에 3,500만원짜리 선물…이소라 "현재 7천이 넘는다"

신동엽, 이별 후 생일에 3,500만원짜리 선물…이소라 "현재 7천이 넘는다"

pickcon 2023-12-07 14:26:13 신고

3줄요약
사진 : 유튜브채널 '메리앤시그마'

신동엽이 이소라와 이별 후 전했던 3,500만원짜리 생일선물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6일 유튜브채널 '메리앤시그마'에는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1"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 2000년에 이별 이후, 무려 23년 만에 정식으로 재회한 신동엽과 이소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신동엽은 이소라와 술잔을 기울이며 "23년 만이네"라며 추억을 회상했다. 신동엽은 "나는 (이소라에게) 고마운 것 투성이고 미안한 것 투성이다. 생일이나 이럴 때 항상 뭘 잘 챙겨줬는데 나는 그걸 잘 못하는 스타일이다"이라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이런 얘기 해도 되나? 그래서 헤어진 후에 한참 후에 너 생일이 11월이지? 그때 문득 소라는 참 나를 잘 챙겨줬는데 나는 정신없이 일하고 술마시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 해 11월에 전화해서 너가 친구들과 뭘 먹고 있는데 잠깐 찾아간 적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소라 역시 당시를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이소라는 "3,500만원짜리 불가리 목걸이를 들고"라고 덧붙였다. 잠시 당황한 신동엽에게 이소라는 "그게 지금 얼마인 줄 아냐?"라고 되물었다. 신동엽이 답이 없자 이소라는 "7천만원이 넘는다"라고 말해 현장을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은 "아 그래?"라고 놀라는 모습을 보이다 "그러면 뽀찌(얻은 돈 중 일부를 나누어주는 것)라도 조금"이라고 덧붙여 현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8일 오후 6시에는 신동엽 편 두 번째 에피소드를 특별 공개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