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결혼해도 내 품번잊지마"…결혼식장 등장한 日 AV배우 등신대

"오빠, 결혼해도 내 품번잊지마"…결혼식장 등장한 日 AV배우 등신대

머니S 2023-12-04 19:41:00 신고

3줄요약
결혼식장에 일본 성인 배우 등신대가 비치된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라온 "결혼식에 성인 배우 등신대를 세웠는데 이게 유쾌하냐?"는 제목의 글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다. 해당 글과 함께 첨부된 사진을 보면 결혼식장 한쪽에 일본 유명 성인 배우 오구라 유나가 기모노를 입고 서 있는 모습이 등신대로 제작돼 비치돼 있다. 등신대에는 "stars-***, ○○오빠 결혼하셔도 제 품번은 잊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함께 적혀 있다.

해당 게시글 글쓴이 A씨에 따르면 실제로 구글에 'stars-***'을 검색하면 오구라 유나 이름과 함께 선정적인 단어들이 적힌 음란 사이트가 여러 개 나온다. A씨는 "내가 신부면 너무 싫을 것 같다. 친구끼리 생일 때 장난치는 거면 몰라도 아이들, 어르신, 신부 측 친구들 다 보는 자리에서 품번 드립을 하냐"고 분개했다.

이어 "오구라 유나라는 인격체 자체가 지인 결혼식을 축하하러 와 준 자리면 기쁠지 몰라도 품번이니 뭐니 하는 말로 성적인 존재로 명시해 놓고 저렇게 유쾌하다는 식의 실사화 배너가 맞는 거냐"고 황당해했다. 그러면서 "'stars-***'을 구글에 검색해 보니 '엉덩이 페티쉬 special 00' 어쩌고저쩌고 나오던데 저게 친구들끼리 결혼식장에서 하하하 웃고 넘길 배너냐"고 질타했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만든 사람들은 신랑 측 친구들 같고 자기들 딴에는 유쾌하다고 생각할 것 같다"며 "내가 신부라면 인생에서 어쩌면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결혼식을 망친 것 같고 내가 이런 남자를 선택했다고 자괴감도 들어서 당일날 파혼할 것 같다"는 댓글을 달았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부모는 물론 장인·장모가 얼굴 들고 살겠냐" "사회적 지능이 떨어지나" "친구들이랑 이벤트 할 때면 몰라도 결혼식인데 생각이 있냐" "저건 선 넘었다" "조상님이 도왔다. 도망쳐라" "똥오줌 못 가리는 친구 있는 사람과 어떻게 결혼하냐" "장난도 정도가 있지. 양가 부모에 친척 어른들에 부모 지인들까지 다 오는데 제정신이냐?" 등 공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