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2023] 아이브, '올해의 앨범' 2년 연속 대상…"대상 걸맞는 가수 되겠다"

[MMA 2023] 아이브, '올해의 앨범' 2년 연속 대상…"대상 걸맞는 가수 되겠다"

조이뉴스24 2023-12-02 21:01:0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브의 'MMA 2023'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앨범' 상을 수상하고 눈물을 쏟았다.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MMA 2023(멜론뮤직어워드 2023)'이 개최됐다.

그룹 아이브가 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4개 부문 대상 중 하나인 '베스트앨범'은 아이브에게 돌아갔다. 아이브 첫 정규앨범 'I’ve IVE'의 수록곡 '키치' 등을 비롯해 대부분의 곡이 차트인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대상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 뒤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아이브는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하게 되서 감사하다. 작년에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많은 상을 받았지만 대상을 받았던 때가 떠오른다. 파이팅을 외쳤던 기억이 1년 내내 선명했는데 이렇게 또 대상을 받게 되서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대상에 걸맞는 가수인가' 되뇌었는데 이렇게 대상을 받게 됐다. 올 한해도 대상에 적합한 가수인가 질문하고 발전하는 해를 보낼 것 같다"고 감격을 전했다.

눈물을 글썽인 장원영은 "대상 받을 생각을 못하고 왔는데 이렇게 또 한 해를 마무리 하는데 있어서 좋은 상을 주신 MMA와 팬들에게 감사하다. 저희 뿐만 아니라 모두가 하고 있는 일이 맞을까, 고민하는 시점이 있다. 저희가 하고 있는 음악이 힘이 되고 답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감사하고 의미있는 상이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대상의 의미를 짚었다. 이들은 "대상에 걸맞는 가수가 되겠다"고 눈물을 쏟았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