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성인 모델과 DM 논란…결국 아내와 '이혼' 한다

네이마르, 성인 모델과 DM 논란…결국 아내와 '이혼' 한다

코리아이글뉴스 2023-12-01 16:36:58 신고

3줄요약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알힐랄·31)가 성인 콘텐츠 모델에게 보낸 메시지가 유출되면서 여자친구인 브루나 비안카르디(29)와 아이를 낳은 지 한 달 만에 결별했다.

지난달 29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네이마르는 그가 최근 한 성인 콘텐츠 모델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다이렉트 메시지(DM)가 유출된 후 소셜미디어(SNS)에서 논란의 중심이 됐다.

네이마르가 지난달 7일 딸의 출산을 발표하고 몇 주가 지난 뒤 13만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성인 콘텐츠 모델 알린 파리아스는 네이마르가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DM 캡처본을 공개했다.

파리아스는 네이마르가 최근 자신에게 누드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했다.

SNS에 퍼진 캡처본에서 네이마르는 파리아스에게 "누드사진이 있느냐"며 "어디에 있나. 보고 싶다"고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자 파리아스는 네이마르에게 링크를 보내며 “어떻게 생각하는지 나중에 감상평을 말해줘야 한다”고 답장했다.

해당 캡처본에서 네이마르는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는 사진을 볼 수 없다고 불평했다. 이에 파리아스는 “로그인해야 한다. 하단에 다른 사진도 있다”며 “지금 자야 하니까 나중에 더 가르쳐주겠다”고 작성했다.

네이마르는 해당 메시지가 오래된 것이라고 밝히며 잘못을 부인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짜를 보여달라. 몇 년 전 일”이라고 썼다.

이처럼 네이마르가 결백을 주장했지만 비안카르디는 지난달 28일 메이비의 아버지인 네이마르와 헤어졌다고 전했다.

비안카르디는 “사적인 문제지만 일상에서 각종 뉴스, 추측 등을 접하고 있어 우리가 사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린다”고 썼다.

네이마르는 2021년부터 교제한 비안카르디와의 사이에서 지난달 딸 메이비를 출산했다. 메이비는 네이마르의 두 번째 자녀로, 그가 19살이었을 때 전 여자친구이자 SNS 인플루언서인 카롤리나 단타스 사이에서 낳은 아들인 다비 루카(12)는 현재 단타스가 키우고 있다.

네이마르의 사생활이 도마 위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7일 프랑스 일간 '르파리지앵'은 네이마르가 가사 도우미를 불법 고용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브라질 출신 마르시아(가명)라는 여성은 최근 노동 당국에 네이마르를 신고했는데, 네이마르가 2021년 1월부터 2022년 10월까지 자신을 불법 고용했다고 주장했다. 마르시아는 네이마르에게 받지 못한 추가 수당 등 총 36만8000유로(약 5억2135만원)를 청구하기도 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