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나가고 싶어” 이진욱 깜짝 고백, 무슨 일?

“나는 솔로 나가고 싶어” 이진욱 깜짝 고백, 무슨 일?

나남뉴스 2023-11-29 16:27:26 신고

3줄요약
배우 이진욱(나남뉴스)
배우 이진욱(나남뉴스)

배우 이진욱(42)이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 짝찾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다고 언급하면서 그 배경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진욱은 지난 11월 28일(화) 유튜브 채널 ‘테오’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송강도 함께 출연했다.

이진욱과 송강은 오는 12월 1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나란히 출연한다.

MC 장도연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송강에게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있느냐고 물었다. 그러나 송강은 “잘 모른다. 거기 진욱(이진욱)이 형이 나오냐?”며 되물었다고 한다.

송강은 ‘나는 솔로’를 한 번도 시청하지 않은 반면, 이진욱은 ‘나는 솔로’ 애청자라고 밝혔다. 

이진욱은 “나는 솔로를 보다 보면 배우들한테 도움이 많이 된다. 진짜 상황이다 보니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특히 이진욱은 “나도 한번 (나는 솔로에) 나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고 하자 장도연은 “나는 솔로에 나가게 되면 사용하고 싶은 가명이 있으냐”고 물었다. 이에 이진욱은 “영수 또는 영식”이라고 답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다는 이진욱 고백에 한 네티즌은 “이진욱에게 고백 받으면 너무 설레이겠다. 싱글인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한 ‘나는 솔로’도 보고 싶다”고 조언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지난 2021년 7월 14일 첫 방송된 이후 점차 시청률이 올라가면서 연일 이슈가 되는 등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나는 솔로’는 인기가 상승하는 만큼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는데 태도 논란부터 시작해 문자 논란, 과거에 썼던 글이 논란이 되거나, 최근에는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전 연인 사이의 진흙탕 싸움이 연일 잡음을 일으키고 있다. 심지어 이들은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급기야 소송전으로 비화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2003년 모델로 데뷔한 후 연기자로 변신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1981년 9월 16일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에서 태어난 이진욱은 청주중앙초등학교, 청운중학교, 상당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청주대학교(환경공학)에 입학했으나 학업을 마치지 않고 중퇴한다.

이진욱은 2003년 모델로 데뷔한 뒤 이후 대학로 연극 및 단편영화를 거치며 연기자로 데뷔한다.

그는 드라마 '부활', '연애시대', '에어시티', '강적들', '유리의 성',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보이스'를 비롯해 영화 '뷰티 인사이드', '시간이탈자', '상류사회' 등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진욱의 차기작은 오는 12월 1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로, 그는 이 시리즈에서 전직 살인청부업자 편상욱 역을 맡는다. 이진욱은 또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