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옥순 "전청조 연상시키는 연애.." 전남편 폭로하자 모두 충격

'나는 솔로 16기' 옥순 "전청조 연상시키는 연애.." 전남편 폭로하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3-11-28 01:12: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화제의 SBS Plus ENA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옥순이 본명 이나라(35)로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을 해명했습니다.

 

전청조 연상시키는 전남편..

KBS joy KBS joy

지난 2023년 11월 2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였던 이나라가 출연했습니다.

이나라는 이날 방송에서 "2017년에 돌싱이 됐고, 주위에서는 다 돌싱된 걸 아는데, 부모님이 연세가 좀 많으셔서 주변 친척들께는 비밀로 하셨다. 그랬는데 이번 방송이 너무 화제가 되면서 일가친척이 다 알게 됐다"면서 "이미 이혼으로 상처를 드렸는데, 부모님께 두번 상처드린 것같아 죄송하다"라고 고민을 밝혔습니다.

KBS joy KBS joy

이어 이나라는 펜싱스타 남현희의 재벌3세 사칭 약혼남 전청조씨를 연상시키는 뜨거운 연애 끝에 결혼했던 과거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 그녀는 "전 남편과는 세번 만나고 결혼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하자고 하더라. 두번째 만났을때는 대관해서 이벤트를 열어주고는 결혼하자고 했다. 다음 날 집 세채를 전송해서 어디서 살지 고르라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수근은 "뭔가 좀. 누가 생각나네"라며 걱정스런 표정을 지었습니다.

KBS joy KBS joy

이에 이나라는 "세번째 만남에 혼인신고 도장을 찍어왔더라. 그렇게 속전속결로 결혼을 했다. 너무 잘 모르는 상태에서 결혼을 해서 이혼도 2개월만에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장훈은 "혼인신고서만 없으면 뭐 거의 돌싱이라고 하기도 그렇네"라고 말했습니다.

또 이나라는 방송 출연 당시 고급 외제차를 타고 등장해 유복한 집안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이와관련해 서장훈이 "실제 집이 좀 부유하냐"라고 묻자 그녀는 "아버지가 1980년대에 100억원을 버셨다. 늦둥이라 유복하게 자랐다. 고등학교 때 하루 용돈이 30만원이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직장동료의 폭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한편 이나라는 SBS Plus '나는 솔로'에서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고, 직업은 서양화가 작가 활동을 하고 있다"라고 나이와 직업 등을 밝힌 바 있었습니다.

그리고 옥순은 전남편과 세 번째 만남 이후 결혼했으나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구체적인 사유는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옥순은 '나는 솔로' 출연 후 전 직장 동료라고 주장하는 이들의 폭로글이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얼마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ENA PLAY·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특집 16기 멤버로 출연 중인 옥순에 대한 폭로글이 게재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옥순과 함께 일했다고 주장하는 A씨는 "13년 전 16기 옥순이 단기 계약직 파트타임으로 우리 회사에서 일했다"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당시 종로구의 유명 갤러리에서 큐레이터로 직업이 있었는데도 큐레이터란 직업이 일이 띄엄띄엄하고 페이가 거의 없다시피하다고 하더라"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옥순이 서울 모 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양화가로 일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그는 옥순의 아버지, 어머니와 집안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듯 "부모님이 매우 훌륭하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평생 두분이서 열심히 일하셔서 은행 대출끼긴 했지만 건물주가 되셨다. 그 당시는 강남구 평범한 아파트 거주했고 지금 집 위치는 모르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착해빠져서 남자 잘 꼬이는 성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 A씨는 "옥순이 너무 착하고 맑고 투명한 성격"이라고 전하며 "옥순 집이 준재벌인줄 착각하고 덤빈 똥파리같은 남자가 그때도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혼한 전남편에 대해서도 "결혼도 이혼도 예상했던 대로다. 사기꾼에게 잘못걸린 느낌"이라고 했습니다.

또 전 직장동료 B씨는 옥순에 대해 "일 참 열심히 해서 칭찬받았던 직원이다"라며 "성형을 그 뒤로도 많이 했는지 단박에 못 알아봤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그는 과거 옥순이 연예인 지망생을 했다고 밝히며 "꼭 사기꾼 기질의 남자가 잘 주변에 꼬이는 성격이라 착해빠지기만 해서 늘 언니들이 걱정 많이들 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B씨는 옥순의 성형 의혹을 제기하며 "옛날이 더 예뻤는데 왜 쓸데없이 성형을 했는지, 본판이 참 미인이었다. 특히 양악 수술한거 맞냐, 지금 턱이 반쪽이 됐다. 그거 땜에 못 알아볼 뻔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16기 옥순은 최근 16기 영숙과 갈등을 빚기도 했으나 대화끝에 화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은 얼마전 사랑에 빠진듯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녀는 앞서 소셜미디어를 통해 "예전 사랑했던 사람과 다시 연락 중"이라며 옛 애인과 재회한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지난 2023년 10월 20일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SOLO, 솔로 나라와 작별하고 나는 LOVE, 사랑의 나라로 긴 여행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옥순과 함께 한 남성의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데이트 중인 연인들처럼 단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