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산대학교-(주)캡스택, 상호협력 발전 협약 체결

신안산대학교-(주)캡스택, 상호협력 발전 협약 체결

경기연합신문 2023-11-27 17:46:08 신고

3줄요약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우측)과 ㈜캡스택 천세훈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11월 27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캡스택과 신안산대학교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캡스택 천세훈 대표를 비롯한 김 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경호경찰행정학과 손경환 교수, 정호석 경영지원그룹장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민간보안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해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며, "또한,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해 양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캡스택 천세훈 대표는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캡스택(SK쉴더스)은 국내 보안사업의 태동과 함께 특수경비 및 인력경비를 시작으로 시설관리, 환경미화, 안내, 주차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님들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고, 보다 편리하고 보다 더 나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보안전문 기업이다.

또한, SK ICT Family의 일원으로서 기본 인력중심 서비스에 효율을 더하는 New ICT 융복합 노력과, 사회적가치 향상을 위한 기여방안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