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요원, “점점 더 어려지네” 추워진 날씨 속 발랄한 미모 상큼한 근황 공개

배우 이요원, “점점 더 어려지네” 추워진 날씨 속 발랄한 미모 상큼한 근황 공개

뉴스플릭스 2023-11-24 11:22:38 신고

3줄요약
이미지 = 이요원_출처_프렐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배우 이요원이 최강 동안 미모 근황을 자랑했다. 한 여성복 광고모델을 10년째 진행 중인 이요원의 새로운 사진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빨간 니트 위 덕 다운 베스트를 입고 방울 모자를 착용하여 귀여움을 발산했다. 또한 본인만의 아우라로 완벽한 핏은 물론 심플함 속 아름다운 분위기마저 연출해냈다.

이요원은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로 데뷔해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고양이를 부탁해', '광식이 동생 광태', '화려한 휴가', '용의자X', '전설의 주먹', '그래, 가족' 등과 드라마 '학교2', '대망', '패션 70s', '외과의사 봉달희', '선덕여왕', '49일', '마의', '황금의 제국', '부암동 복수자들', '그린마더스클럽'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하는 배우이다.

이미지 = 이요원_출처_프렐린

또한, 본인의 SNS를 통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 전시 방문 등의 근황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로 상큼함과 발랄함을 뽐낸 그녀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요원의 더 다양한 착장 사진들과 의상은 파크랜드의 여성복의 브랜드인 프렐린 홈페이지 및 전국 파크랜드 매장 및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요원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현재 다수의 작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